두꺼운 각질 NO! 피부건조 NO!
두꺼운 각질 NO! 피부건조 NO!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0.10.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진노에비아가 전하는 간단히 피부 관리 할 수 있는 홈케어법

다소 쌀쌀해진 날씨, 가을로 접어들면서 여름철 햇빛에 노출된 피부는 각질이 두꺼워져 있고, 피부는 건조하여 버석거려 잔주름이 쉽게 눈에 띄게 된다. 여름동안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기 위한 작용으로 멜라닌 색소가 증가되어 기미, 주근깨가 두드러지며 갑작스런 기온의 저하로 인해 피부의 기능이 저하되기 시작한다.
 

 

이런 상태에서 차고 건조한 가을바람과 접하게 되면 피부는 더욱 거칠고 탄력을 잃어가기 마련. 가을에 피부를 잘 관리하지 않고 겨울을 맞는다면 피부의 회복은 더 어려워지고 피부의 노화가 더 빠르게 진행된다. 가을철 피부 관리에 필요한 것은 각질관리와 충분한 수분을 채워주고 탄력저하를 방지하는 것이다. 노에비아가 이를 위한 해결법을 제시한다.
 

 

<건조한 날씨, 피부의 건조함을 예방하고 충분한 보습 부여>


 

피부 중 외부습도에 민감한 부위는 표피. 표피가 건조하면 피부가 땅기거나 갈라지며, 피부에 때가 있는 것처럼 하얗게 각질층이 일어나기도 한다.
 

 

이를 위해 충분한 수분공급이 필요하고 수분을 함유한 보습제 등을 발라 각질층의 수분 증발을 막는 게 좋고 각질케어를 반드시 해주어야 한다. 또 얼굴을 씻거나 샤워시에는 뜨거운 물보다는 피부온도보다 약간 낮은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며, 잦은 목욕을 피한다. 세안 후에는 수분이 함유한 크림을 바르며 일주일에 2~3회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줄수 있도록 수분전용 팩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건조증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
 

 

<제품추천>


 

노에비아 써큐나이트 DN-아쿠아(80g)


 

일명 수면팩으로 수면중의 피부 개선으로 손상받은  DNA를 회복해 피부재생을 정상화시키며, 수면 중에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꽉 잡아주고 끊임없이 윤기를 보충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다음날 아침에도 투명감있는 촉촉한 피부로 이끌어 줍니다. 또한 네로리 향기가 함유되어 있어 깊은 숙면을 유도하며 긴장을 풀어주는 릴랙스 효과가 있어 피부의 회복력을 높여줍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손쉽게 집에서 하는 각질케어


 

각질이 자주 생기는 피부관리법


 

1) 일반관리 : 항상 충분한 수분 공급을 신경 쓰면서 관리해주도록 한다.


 

- 깨끗이 세안 후 화장 솜이 젖을 정도로 충분히 스킨을 취해 얼굴 부분부분 눌러주면서 수분을 공급한다. 각질이 많이 일어난 부분은 화장솜을 1~2분간 올려놓고 잠시 놔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스킨 사용 후 바로 각질전용 활성액을 발라주고 그 후 로션을 발라 공급된 수분이 쉽게 증발하지 않도록 한다.


 

- 수분전용 에센스를 발라 피부 속으로 부족한 친수성 물질을 흡수시키고, 각질 세포간지질이 첨가된 보습크림을 덧발라 수분 증발을 막고 약해진 각질층을 강화시킬 수 있는 습관을 들이도록 한다.
 

 

2) 스페셜관리 : 오래된 묵은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 주도록 한다.


 

- 눈에 띄게 각질이 많이 자주 일어난다면, 세안 단계에서부터 각질 전용 제품을 사용하도록 한다 주 2회정도 저녁에 메이크업을 지운 뒤 스크럽제나 필링제품을 이용해 세안하도록 한다. 알갱이가 든 스크럽제는 자칫 잘못하면 피부를 예민하게 만들거나 각질이 더욱 심하게 일어나므로 주의하여 천연스크럽자가 있으면서 스크럽입자가 미세하고 구형으로 된 제품을 선택하도록 한다. 스크럽제를 바르고 3분 정도 방치 후 천천히 부드럽게 롤링하여 준다. 여러 번 헹구어 낸 후 수건으로 눌러만 주는 식으로 얼굴을 닦은 후 재빨리 기초화장에 들어가 수분공급을 해야 한다.


 

- 각질제거 전용 팩도 효과적이다. 저녁 때 폼 세안까지 한 후 스킨을 가볍게 두드려주고 팩제를 바른다. 팩제가 마르면 유형에 따라 씻거나 떼어낸 후 다시 스킨을 발라 피부를 정리하고 나머지 기초제품을 순서에 따라 사용해 준다. 각질제거 팩을 한 다음날에는 수분 팩을 해주어 부족한 수분을 해결해 주는 것도 효과적이다.
 

 

<제품추천>


 

노에비아 리커버리 시리즈(각질케어 시리즈)


 

리커버리클리어(120ml)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면서 딱딱하게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하며 허브성분이 피부를 유연하게 해주며 나중에 사용하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의 침투를 촉진시켜 흡수가 잘 되도록 하는 유연화장수이다(스킨 전에 사용) 말로우 추출불성분이 피부의 걸칠음을 방지하고 위치하젤, 야로우 토멘틸성분이 모공수축효과를 주어 피부를 투명하고 매끈하게 해준다.
 

 

사용법 : 아침, 저녁 세안 후 스킨을 바르기 전 코튼에 충분히 적신 후(2~3회 펌프) 눈 주위를 피하고 얼굴전체를 부드럽게 닦아내듯이 발라주고 주름이 생기기 수운 목에도 사용하면 좋다.
 

 

리커버리 콤플렉스(50ml)


 

피부 표면에 축적된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 건강한 각질층으로 정돈시켜주는 제품으로 식물에서 추출한 ‘보타니컬엑기스’는 세포와 세포를 맺는 단백질을 분해함과 동시에 오래된 각질을 유연하게 만들어 주는 각질분해유도체로 오돼되어 단단히 붙어있는 각질을 약화시켜 각질이 떨어지기 쉽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 이는 마치 화학적인 필링을 받은 듯한 즉각적인 개선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인간의피부와 유사한 마이크로 캡슐에 들어있는 AHA성분이 피부 깊숙이 침투해 각질을 유연하게 해주고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역할을 한다. 여기에 새로운 각질층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각질층으로 정돈시켜주는 ‘마일드보호성분’을 배합하여 건조와 피부거침을 방지하고 각질층의 밸런스를 유지시켜 안전성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각종 식물에서 추출한 산탄검, 소르비통 등의 보습성분이 피부를 항상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시킨다. 이처럼 탁월한 각질케어로 투명하고 균일해진 피부톤을 가꿔줄 뿐아니라 피부살결 정돈 및 피지를 조절해주며 기초제품과 에센스 등 화장품의 흡수를 도와효과를 배가시키는 제품이다.


 

사용법 : 아침, 저녁 세안 후 리커버리 클리어로 닦아내듯이 바르고 스킨 사용 후 적량(2~3폄핑)을 손에 덜어 눈 주위를 피해 얼굴 전체여 펴 바른다.
 

 

퀵 리커버리 마스크(100g)


 

   
 
케미컬필링효과를 주는 천연스크럽의 작용으로 피부 표면의 끈적임, 꺼칠꺼칠함과 피지, 모공속의 더러움(블랙헤드)을 제거해 매끔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고, 구형의 천연스크럽 입자가 피부를 자극하지 않고 부드럽게 작용하여 연약한 피부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칼리나무잎에서 추출한 성분이 시원한 감촉으로 스크럽 입자가 기분을 상쾌하게 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산뜻함으로 피부의 살결을 정돈한다. 또한 박하추출물인 멘톨성분이 신선한 향을 주어 피부를 이완시켜주고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가져다 주어 심신을 맑게 해준다.
 

 

세안하고 난 후에도 클렌징과 마스크 효과로 윤기 있고 아름다운 얼굴을 유지해 반들반들함과 매끈함이 지속되어 칙칙함이 없는 투명한 피부로 이끌어주는 마스크 팩&세안료이다. 여드름효과에 특히 좋으며 독소배출 효과가 있어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사용법 : 아침, 저녁 클렌징 후 주 2~3회 사용한다. 앵두크기 2개 분량을 눈, 입주위를 제외하고 두껍게 도포한 후 3~5분 후 물로 씻어내 준다. 피지가 많은 부위는 가볍게 롤링을 해 마사지를 해준다. 피부가 예민하거나 민감하신 분들은 롤링을 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 후 물로 여러 번 헹구어 낸다.
 

 

홈필링 후의 피부 관리법과 탄력저하 예방


 

홈필링 후에는 피부를 보호하는 얇은 층(각질층)이 벗겨져 자외선에 노출이 되면 기미, 주근개, 검버섯 등이 생기게 된다. 따라서 비타민C제품이 들어간 팩이나 스킨케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비타민C제품이 피부에 영양분을 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기 때문에 반드시 홈케어에 신경 써야 한다.
 

 

<제품추천>


 

브리앙드뽀(4g*6/6g*6)


 

브리앙드뽀는 앰플로 재생을 관여하는 안티에이징 집중 앰플 6개와 화이트닝 집중 앰플 6개로 구성되어 있다. 안티에이징 앰플은 상처 입은 DNA를 디톡스 작용으로 회복시켜 피부세포의 움직임을 정상화시켜 피부재생을 시켜준다.

 

또한 보습과 탄력의 효과를 부여하여 표피의 수분보유력을 향상시켜주고, 아미노산 성분이 무너진 진피구조를 회복시켜 탄력을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

 

화이트닝 집중 앰플은 치자엑기스와 비타민C유도체가 배합되어 검은색 멜라닌을 피부색 멜라닌을 생성하도록 하는 성분이 배합되어 있으며, 검은색멜라닌을 환원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그 이에 미백효과의 최강성분인 11종류의 약초엑기스를 배합하여 즉각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 노화와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무독화시키는 3종류의 항산화성분을 배합하여 피부노화를 예방하여 주는 집중관리 앰플이다.


 




 

www.knoev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