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장 축사] 공정 보도로 산업 발전 길잡이
[한국메이크업협회장 축사] 공정 보도로 산업 발전 길잡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0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이크업협회 오세희 회장

장업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2010년도 벌써 천고마비의 계절을 지나 겨울을 재촉하고 있습니다. 시간을 되돌아보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이크업업계 발전의 버팀목이 되기 위해 분주하게 달려왔습니다.


메이크업은 우리나라 뷰티미용업의 발전과 장래를 담보하는 주춧돌입니다. 삶의 품격과 질을 중시하는 현대인에게 생명의 공기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메이크업은 이제 독립된 전문 직업으로서 뿐만 아니라 학문으로서도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현대의 정보화 시대는 많은 변화를 요구하고 있고 언론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업계 현실을 조명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온 장업신문이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 전달과 시대적인 흐름을 공유하고 미래의 정보를 선도하며 이끌어갈 전문 매체로서 우리나라 뷰티산업계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고 알려주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과 동시에 보다 정확하고 공정한 시각으로 업계의 발전을 리드하는 길잡이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시금 메이크업업계를 대표해 장업신문의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항상 사랑받는 언론사로 나날이 번창하시길 기원하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