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11월23, 25일 팀워크데이 개최
블루클럽, 11월23, 25일 팀워크데이 개최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1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에서 경영자회의와 초청 강연 워크숍 진행
남성헤어전문샵 블루클럽이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근무 디자이너가 하나가 되는 프랜차이즈 업계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팀워크데이’를 11월23일과 25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사와 지점장이 모여 미용업계 시장 전망에 대해 논의하는 경영자회의와 국내 최고의 헤어 아티스트 ‘크리스기’를 초청, 강연 등을 듣는 헤어디자이너 특별 워크숍으로 나누어 진행될 계획이다. 특히 행사 당일 본사와 전 가맹점은 휴무를 하고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어서 가맹점주뿐만 아니라 근무 헤어디자이너들까지 모두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 날 경영자회의에서는 프랜차이즈 사업 활성화 방안 논의와 협의회장 위촉, 헤어디자이너 특별상 수여 등이 이루어지게 되며 지속적인 지점관리를 위한 운영방침과 정책 등이 발표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헤어디자이너 특별 워크숍에서는 참석한 헤어디자이너들을 대상으로 디자이너 기본기 CS 통합교육과 기술 교육, 시스템 교육에 대한 특강이 마련되며, 블루클럽 가족사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측의 헤어디자이너들을 위한 특별 메이크업 강좌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TIGI BY Toni& Guy 수석강사인 헤어 디자이너 ‘크리스기’의 헤어 트렌드 세미나가 마련돼, 참석 헤어디자이너들에게 다양한 테크닉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팀워크데이에서는 공식행사 외에도 본사와 지점장, 헤어디자이너 등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한마음 운동회도 함께 개최된다. 이 운동회에서는 블루클럽 각 지역 협의회별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 등이 마련돼 전국 블루클럽 경영자와 직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서로간의 화합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이번 블루클럽 팀워크데이는 서울, 경기지역과 부산, 경남, 대구, 경북, 울산, 충∙호남 지역으로 나누어 서울, 경기지역은 11월23일 상천 유스호스텔에서 진행하고 그 외 지역은 11월25일 대구 프린스호텔 연회장에서 개최될 계획이다.


www.blueclu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