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
로제화장품,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0.11.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혁신적인 안티에이징 난초 줄기세포 화장품

로제화장품(대표이사 강석창)은 줄기세포 콘셉트의 화장품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2010년 화장품시장의 가장 매력적인 키워드는 줄기세포라 할 수 있다. 줄기세포를 통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꿈꾸는 여성의 염원을 그대로 담은 브랜드가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이다.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은 제주 남부에서 자생하는 풍란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로 강인한 생명력과 성장 에너지를 담아 손상된 피부 세포 활성화를 도와 근본적인 피부 노화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 생명공학 기술로 비피더스균에서 천연보호 인자 'Repair Control CLR™'을 함유해 주름개선과 미백의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개발배경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하면서도 무너진 피부 세포 사이사이 자생력을 심어주는 식물 줄기세포를 함유하여 본래의 피부로 회귀를 희망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했다. 특히, 청정하기로 소문난 제주 지역의 난초(풍란)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돕고, 생명공학 기술로 비피더스균에서 얻어진 천연보호 인자 Repair Control CLR™을 함유하여 UV로 인해 손상된 피부 DNA를 회복시켜 자연적인 DNA 회복 메커니즘을 촉진하고 DNA 불완전 회복 감소를 도와 늘어지고 지친 피부를 탄력적으로 가꾸어 주는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 라인이다.


주요성분


난초 줄기세포(Orchid Callus Stem Cell): 제주 남부에서 자생하는 풍란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로 비 바람에도 끄떡없는 강인한 생명력과 성장 에너지를 담아 손상된 피부세포 활성화를 도와 근본적인 피부 노화의 고민을 해결하여 주는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의 특별한 미용 성분. (특허등록 : 제 10-0931768호)


천연 보호인자 Repair Control CLR™: UV에 의한 피부 손상에 작용하는 천연 보호인자. 생명공학적 기술에 의하여 비피더스균에서 얻어진 성분으로 비피더스균 증식 과정에서의 대사산물, 다당류복합체 성분과 함께 세포질과  세포벽 구성 성분들을 포함하고 있다. UV에 의해 DNA가 손상된 후의 세포 간 신호전달체계 균형을 Rebalncing 함으로써, DNA의 복원이 효율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식물성 콜라겐 낫토검: 대두 발효 성분. 식물 세포벽에 존재, 세포벽 중 구조 단백질로서 동물 콜라겐 같은 역할을 통해 아미노산 복합체세포벽 강화, 단백질 특유의 흡수성과 보습성을 가지고 있어 피부 외벽에 피박을 형성하여 보습작용을 도움준다.


로얄제리: 단백질과 비타민B가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모발과 피부 보호에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신체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준다.


재스민: 피부 호르몬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 상태를 정상화해 준다.


제품구성 및 특징


모이스트 스킨(150ml):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함으로 피부 겉과 속을 채워주어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돌려주는 이중기능성 보습 스킨.


모이스트 에멀전(150ml):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피부 밸런스를 맞춰 주어 피부결을 촘촘하게 가꾸어 주는 이중기능성 보습 에멀젼.


리프팅 에센스: 본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밀착되면서 피부 탄력을 되살려 주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하여 주는 이중기능성 리프팅 에센스. (에센스50ml, 스킨30ml, 로션30ml 세트  구성).


리프팅 아이크림: 탄력있게 끌어올려 눈가 주름을 당겨주듯 케어하고 밝고 환하게 가꾸어 주는 이중기능성 리프팅 아이크림 (아이크림 30ml, 크림 15ml 세트 구성).


엑스트라 모이스트 크림: 풍부하고 농축된 영양감과 촉촉하고 깊은 수분감으로 윤기있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이중기능성 고보습 재생 크림.(크림 60ml, 스킨 30ml, 로션30ml 세트 구성).


모이스트 2종 세트(스킨 150ml, 로션 150ml, 스킨 30ml, 로션 30ml, 크림 15ml): 손상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돕는 난초 줄기세포를 함유해 노화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Repair Control CLR™ (천연보호인자)의 세포 보호 효과로 세포 면역력을 높여주는 주름개선, 미백 이중기능성 라인.


www.rosee.co.kr


 


<인터뷰> 문지인 마케팅부 상품기획팀 주임


“합리적인 가격, 이중기능성 강점 살려 시판시장 성공 자신”


한방화장품의 대표브랜드 십장생에서 난초 줄기세포를 함유한 비한방 제품인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을 출시하며 십장생 브랜드의 라인 확장에 나섰다.


문지인 상품기획팀 주임은 “이번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의 출시를 통해 한방화장품으로 인식됐던 십장생 브랜드의 브랜드 확장은 물론 십장생 브랜드의 저변 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문 주임은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은 십장생의 기술력을 그대로 적용해 십장생 한방화장품 과 동일한 제품력을 가지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스킨부터 크림까지 이중기능성 제품이어서 시판시장에서 성공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그는 “10월 출시 이후 초도 물량이 모두 소진될 정도로 현장에서 반응이 뜨겁다. 특히 에센스와 크림을 대용량으로 제작해 타사와 차별화 한 것이 초반 매출 상승에 도움을 줬다”고 말했다.


또 그는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은 난초에서 추출한 줄기세포를 천연 그대로 사용해 재조합 줄기세포 제품과 차별화했으며, 식물성 원료의 베이스를 사용해 발림성과 사용감이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로제화장품은 내년 상반기 클렌징 라인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해 십장생 셀액티브 라인의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