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섬섬옥수 만들기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섬섬옥수 만들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스페셜 핸드 케어 비법 공개
손을 보면 그 사람의 나이를 알 수 있다는 말이 있다. 드라마나 영화 속의 탐정들은 손을 보고 상대의 살아온 환경이나 직업을 맞추기도 한다. 이렇듯 손을 나이보다 젊고 곱게 가꾸는 것은 얼굴이나 몸매를 관리하는 것보다 어려운 일이다. 상대적으로 요리나 설거지, 빨래 등의 집안일을 많이 하는 여성들의 경우 손이 더욱 빨리 손상되고 노화된다. 특히 겨울철에는 차가운 바람으로 인해 각질이 일어나고 붉어지는 것은 물론 심하면 피부가 갈라지기도 한다.

이러한 상태를 계속 방치하면 실제 나이보다 10살 이상 들어 보이는 손으로 변할 수도 있다. 아기 같은 보드라운 손을 유지하고 싶다면 평소 핸드케어를 꾸준히 해야 한다. 핸드케어의 기본은 청결 유지와 보습이다. 손을 씻은 후에 물기를 말끔히 닦아내고 피부 속 수분을 빼앗기지 않게 빠른 시간 내에 핸드크림을 바른다. 또한 평소에도 항상 핸드크림을 휴대하여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시로 충분히 발라준다. 크림을 바를 때는 손등과 손바닥, 손가락까지 골고루 마사지하듯 바르면 손에 생긴 열기로 크림이 피부 속까지 깊게 스며들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어린 손으로 가꾸는 데 도움이 된다.


더욱 춥고 건조한 한겨울에는 일주일에 한두 번 정도 스페셜 관리가 필요하다. 필링이나 스크럽제를 사용해 가볍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핸드 전용 마스크를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보들보들해진 손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어렵게 가꾼 손을 찬바람에 그대로 내놓는 것은 금물이다. 실외에서는 항상 장갑을 끼는 등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자.


에뛰드하우스의 미씽유 핸드크림(30ml, 4500원)은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향기로 선택의 폭을 넓혀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천연 유래 성분 90%의 저 자극 핸드크림으로 유기농 쉐어버터와 여섯 가지 허브워터가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제공해주며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에뛰드하우스의 핸드부케 리치버터 핸드마스크(2000원)는 글로브처럼 착용하여 보습효과가 빠짐없이 손으로 전달된다. 쉐어버터와 올리브 추출물 성분이 건조한 손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주고 손 피부를 매끄럽게 유지시켜 준다. 핸드마스크 사용 시 스팀타올을 손 위에 올려주면 더욱 고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제품 겉면에 나와있는 지압점을 누르면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된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