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메이크업 퀸 선발대회’ 심사 맡아
‘아모레 메이크업 퀸 선발대회’ 심사 맡아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0.11.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미려 씨(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장)는 11월18일 아모레퍼시픽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0년 제1회 메이크업 퀸 선발대회 본선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메이크업 퀸 선발대회는 메이크업 스킬 및 판매화법을 갖춘 진정한 판매 전문가를 선발하고 메이크업 아카데미 및 자격제 과정으로 육성된 인력에 대한 선발대회 실시로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위해 개최됐다.

이번 첫 대회에는 메이크업 뷰티파트너에 대한 실무 스킬 교육인원과 메이크업 자격제를 통해 우수인력으로 육성된 자원을 대상으로 지역별 예선을 실시해 최종 10명이 본선에 진출됐다.


이날 행사는 1부 행사에서 10개 팀이 무대에서 고객(모델)과 참가자 파트너를 무작위로 선정해 전체 메이크업을 시연했고 2부 행사에서는 선수 1명씩 무대에서 본인이 시연한 메이크업 작품 소개와 심사위원 질문식으로 진행됐다.


이 대회에서 영예의 1등은 김기은(대전지역 방문판매) 씨 품에 돌아갔고, 2등은 나두연(아리따움) 씨, 3등은 박은정(부산지역 방문판매) 씨와 최은진(마트) 씨가 차지했다.


한편 제1회 메이크업 퀸 선발대회 본선 대회 심사위원으로는 안미려 회장, 방문판매부문 권영소 부사장, 마케팅부문 양창수 부사장, 시판부문 이민전 부사장, 기술연구원 강학희 전무, 인사총무부문 이윤 전무, HR담당 구현웅 상무, 마케팅부문 이은임 상임고문 등이 참섲했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