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희망을 말한다] 프로랑스화장품
[2011년 희망을 말한다] 프로랑스화장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1.05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120억&수출 400만불 목표

시판 경쟁력 강확 최우선 추진…수출 대상도 확대
프로랑스화장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제품으로 전문점에 보다 경쟁력 있는 상품 공급 △품목 다변화와 수출 대상국 확대를 통해 수출액 400만불 목표 △전문점의 수익구조 개선을 위한 가격 정책을 통해 2011년 120억원의 매출 달성을 2011년 경영 전략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영업과 마케팅 부분에서는 회사와 전문점간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시판 경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전문점의 고수익을 위한 덤 지원책 강구하며 대리점의 영업력 강화 및 수익을 위한 판매 용구 및 판촉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 히트 상품 개발로 타유통과의 차별화를 꾀하고 수출 지역 현지화 제품 개발을 통한 매출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타유통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기초 제품 개발, 신규 브랜드 및 신상품 출시하고 샤워코롱 등 방향제품 및 바디제품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광고와 홍보 부분에서는 신문, 잡지, 지하철, 지상파 협찬으로 광고를 확대하고 전문점 판촉 용구 및 판촉물 지원과 프로모션을 통한 패션, 문화 행사 공동 진행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인터넷 카페를 활용해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SNS 서비스를 활용해 소비자가 심적으로 가까이 느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www.proranc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