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려 회장, 아리랑TV 출연
안미려 회장, 아리랑TV 출연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1.1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아리랑 TV의 ‘하트투하트’에 출연해 안미려 회장의 발자취와 협회소개 및 우리나라 메이크업 산업의 현주소와 세계화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뮤지컬 배우 이소정(미스사이공 주연)이 진행하는 ‘하트투하트’에서 안미려 회장은 세계적인 뷰티산업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섬세한 메이크업 기술이 해외로 알려지면서 메이크업 문화를 전파 할 수 있는 자긍심과 우수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발굴과 육성으로 아티스트의세계적인 브랜드화에 협회가 중심이 되어 소임을 다하고 있다는 것을 약 50분에 걸친 소개했다.


또한 커머셜메이크업, 영상, 무대분장, 특수분장, 애니매트로닉스, 환타지아트, 바디페인팅, 스포츠댄스메이크업, 디지털메이크업, HD메이크업 등 메이크업의 영역이 점차 넓어지고 세분화되어 가는 메이크업의 발전상에 대해 이야기 하며 협회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발굴을 위한 각 종 메이크업 경진대회 및 해외 유명 박람회에 참가 등 우리나라 메이크업 분야의 발전에 협회가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1월21일 아시아 15개국에서 참여하는 아시아모델 시상식에서 한메직협이 뷰티갈라쇼를 진행해 아리랑 TV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됨으로 협회의 소개와 홍보에 큰 역할이 될 뿐 아니라 협회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안미려 회장은 밝혔다.


안미려 회장이 출연한 하트투하트 방송은 1월19일(수) 밤 9시30분에 아리랑 TV를 통해 세계 187개국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www.promakeup.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