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판매도 점보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판매도 점보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1.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 한정판매 첫날 2000개 판매 돌파

에뛰드하우스에서 수분라인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한정판으로 발매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가 판매개시 첫날 2000개가 넘는 판매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러이자 동안 피부를 위한 필수 아이템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기존 제품보다 용량은 두 배로 늘리고 가격은 3분의 2 수준으로 낮춘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는 출시 후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한정수량의 반 이상이 판매되어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보통 명품 브랜드에서 점보 사이즈 한정발매를 많이 하는데, 로드숍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의 점보크림에 대한 반응이 이렇게 좋다는 것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의 품질력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정받은 증거”라고 밝혔다.


또한 “소비자들이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데에 대한 보답으로 수분크림 점보사이즈를 준비한 것으로 한정품 발매인 만큼 수량을 넉넉하게 준비하지 못했다”고 전했다.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는 청정 해역에서 추출한 마린 콜라겐과 수분저장고 바오밥 나무 성분이 함유 되어 극심한 겨울피부 건조 현상을 이겨낼 수 있는 제품이다.


사용감이 산뜻하고 활용도가 높아 출시 이후 30초에 하나씩 판매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은 물론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출시를 기념하여 수분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1월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더욱 풍성하고 넉넉해진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100ml, 1만9800원)는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