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NC, 에스테틱 아카데미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1.2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피부 관리사 양성 위한 한달 과정…수강료 무료

문제성 피부 개선 순수 자연 JNC화장품㈜(대표이사 이정원)가 전문 피부 관리사 양성을 위한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피부 관리 관련 학원 졸업생이나 취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한 달 과정으로 체계적인 1:1 맞춤 교육을 위해 최소 인원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주 교육을 이수한 사람에게는 ‘JNC 상담사 과정 수료 디플로마’가 수여되며 제이앤씨화장품 본사 교육 강사나 피부관리사, 상담사 등으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1월11일부터 1기 과정을 개강했으며 1월31일까지 2기 모집을 진행해 오늘 2월7일부터 2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8명이며 수강료는 무료. 수강신청은 전화접수(1600-8954)를 통해 이뤄진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이유가 있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관리실과 에스테틱숍을 운영하며 관리사의 부재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점주들과 취업의 고민을 안고 있는 예비 관리사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설되었다.

 

지난 11년간 문제성 피부 개선 화장품으로 관리실에서 사용되어오며 많은 점주들의 고민을 함께 공유해 온 JNC화장품이 최근 가장 많이 이야기 되는 관리사의 부재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개설한 것.

 

JNC화장품이 피부 관리실의 고민을 정리해 본 결과 관리사 구하기가 어렵고 관리사가 구해진다 해도 실전 경험이나 노하우가 부족하여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문적으로 피부 관리사 공부를 해온 학생들 역시 막상 졸업을 하고 피부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하더라도 실전에 적용하는데 어려움을 느끼고, 만족스럽지 못한 환경에 부딪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현실이다.

 

JNC화장품은 이러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 자체적으로 에스테틱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예비 피부 관리사들에게는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취업의 문을 넓혀주고자 아카데미를 개소한 것이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특별하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1:1 맞춤 교육을 위해 8명만 모집하여 운영된다.

 

피부 관리 관련 학원졸업생이나 취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피부관리사 자격증 수료자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또 아카데미 등록 전 접수자를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여 최소 인원만을 선별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매 월 말일을 기준으로 모집이 마감되어 익월 둘째 주부터 한 달간 매 주 다른 프로그램으로 강의가 이루어진다.

 

특히 아카데미는 피부 관리에 있어 뛰어난 테크닉과 노하우를 지녀 여러 대학의 강단에 서고 있는 ‘오치화 교수’를 초빙하여 개개인별 맞춤 지도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단기에 보다 전문적이고 집중적으로 배우고 싶은 사람에게 스스로의 기술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매 주 각기 다른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1주차에 피부 분석과 진단, 처방, 상담, 서비스 기법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며 2, 3주 차에는 피부 관리에 있어 뛰어난 테크닉과 노하우를 지녀 각종 대학 강단에 서고 있는 오치화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오치화 교수의 강의는 페이스&바디 관리 테크닉 1:1 맞춤 교육으로 수강 후 현장에 바로 투입 되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철저한 반복 숙달 과정으로 진행된다.

 

마지막 4주차에는 그 동안 배운 내용을 토대로 현장 실습을 나가 적응 능력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3주 동안 배운 이론과 실기를 토대로 직접 피부 관리사로 근무해볼 수 있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열려있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공간이다.

 

피부관리사 국가 자격증을 취득한 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현장으로 취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해도 된다.

 

교육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4주 교육을 모두 이수 한 사람에게는 ‘JNC 상담사 과정 수료 디플로마’가 수여되고 JNC 본사 교육 강사나 피부 관리사, 상담사 등으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는 매 월 새로운 기수의 모집을 통해 끊임없이 전문 관리사를 양성해나갈 계획이다.

 

이와 관련 JNC 에스테틱 아카데미 관계자는 “당사의 아카데미는 전문 피부 관리사를 양성하여 관리사의 부재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리실의 고민을 해소하고자 오픈되었다”면서 “피부 관리를 공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취업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피부 관리사들에게 경험의 장을 마련하고,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취업의 문을 넓혀 나갈 것”이라며 많은 이들의 참가 신청을 권했다.

 

www.jn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