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캠퍼스 뮤즈’ 위한 필수품 제안
에스쁘아, ‘캠퍼스 뮤즈’ 위한 필수품 제안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2.2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피부와 발랄한 색조로 자신감 있게 표현
아직 찬바람이 쌀쌀하지만 화사해진 햇살에서 다가오는 봄을 느낄 수 있다. 캠퍼스 개강을 앞둔 새내기들이 패션과 메이크업에 본격적으로 관심을 갖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시즌으로 미리 봄을 준비한다면 충분히 다른 사람들보다 돋보일 수 있다.

패셔너블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eSpoir)에서 추천하는 필수 아이템은 바로 가볍고 촉촉한 워터홀딩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이다. 파운데이션만 바른다면 많은 양을 두껍게 바르기 쉬우므로 프라이머와 1:1의 비율로 섞어 피부에 고르게 펴 발라준다. 피부 결점은 커버하면서도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표현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색조는 발랄하고 여성스럽지만 너무 과하지 않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각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봄을 맞이해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색상을 맞추어 속속 아이 팔레트를 출시하고 있다.


에스쁘아의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새내기들의 메이크업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고 자신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라며 “돋보이는 눈매 연출을 위해 선별된 컬러로 자연스런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멀티아이섀도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조언한다.


에스쁘아가 제안하는 멀티아이섀도우 스파클링 라인은 맑고 스파클링한 4컬러와 투명한 펄감이 촉촉하고 화사한 눈매를 만들어주어 새내기들도 자신감 있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에스쁘아는 지난 12월 오픈한 패셔너블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 헐리우드 스타 ‘레이튼 미스터(Leighton Meester)’가 에스쁘아 뮤즈로 활동하고 있다.


에스쁘아 멀티 아이섀도우 스파클링

가볍고 부드러운 감촉의 텍스처와 끝없이 맑은 색감 그리고 투명하게 빛나는 펄이 겹쳐 발라도 뭉침 없이 깨끗한 컬러와 빛의 그라데이션을 입체적으로 표현해주는 아이섀도이다. 레이어링할 수록 절묘한 뉘앙스의 컬러와 펄감이 윤기 있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4g에 2만5000원.


- 프리티 포지(Pretty Posy): 사랑스러운 핑크와 바이올렛 쉐이드의 조화가 달콤한 향기의 미니 부케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프리티포지


- 비포선셋(Before Sunset): 분위기 있는 피치와 브라운 쉐이드의 조화로 일몰 직전 하늘빛의 황홀함을 담은 듯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비포선셋


- 플라이하이(Fly High): 깊이 있는 블루와 블랙 쉐이드의 조화로 밤하늘 반짝이는 별빛처럼 깊고도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주는 플라이하이


- 이터널플레임 (Eternal Flame): 따뜻한 핑크와 오렌지 쉐이드의 조화가 부드러운 빛을 발하는 불꽃처럼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이터널플레임


www.espoi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