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코리아나]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2.2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봄에는 눈초리가 살아 있는 ‘하이라인’
붓 타입 브러시로 번짐없이 스피드하게 연출




최근 들어 또렷하고 날렵한 아이라인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11년에는 눈 전체를 두껍게 칠하는 아이라인은 한물가고 날렵하고 매끈한 아이라인이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둔탁한 아이라인 대신 눈초리가 살아 있는 ‘하이 라인’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것이다. 특히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이 거리를 휩쓸면서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과 선명한 아이라인이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메이크업 테크닉 중 여성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이 바로 아이라인이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펜라이너’


여성들이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은 ‘펜슬 아이라이너’이다. 잘못 그렸을 경우 면봉으로 쉽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장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눈초리 끝까지 깨끗하게 살아 있는 아이라인을 그리기에는 붓펜 타입의 아이라이너가 제격이다. 원래 붓 타입 아이라이너는 한번 잘못 그리면 수정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메이크업 프로들의 전유물이다시피 했었다.


그래서 펜슬 타입과 붓 타입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시킨 펜 아이라이너가 주목받기 시작했다. 펜라이너는 아이라인 용액을 흡수하고 있는 도톰하고 탄력 있는 붓펜 형식으로, 용액이 과하게 나오지 않아 번질 위험이 없고 손놀림에 따라 아이라인 굵기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최근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에서는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는 펜라이너를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번의 터치로 리얼 블랙 라이너 완성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는 탄력성이 뛰어난 붓 타입의 브러시로 번짐 없이 스피드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펜 타입으로 그립감이 뛰어날 뿐 아니라 초보자도 두께를 쉽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일반 아이라이너는 바른 후 눈만 깜박여도 번지기 쉽지만,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펜라이너는 빠른 시간 내에 건조되기 때문에 바쁜 출근 시간에 사용하기 유용하다. 뿐만 아니라 워터프루프 타입이라 땀이나 물에 강하여 피지에도 쉽게 번지지 않는 것이 장점.


깊고 진한 블랙 컬러의 발색력이 우수하여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또렷하고 엣지 있는 눈매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슬림과 슈퍼슬림 두 가지 굵기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01호 슬림(1.5mm)/ 02호 슈퍼 슬림(0.6mm)





하이라인 연출 ‘텐세컨즈’의 비법


아이라인의 눈꼬리가 올라간 각도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텐세컨즈만의 아이라인 비법. 


하이힐 굽이 높으면 높을수록 여성의 다리가 아찔하고 섹시해 보이는 것처럼 아이라인의 눈초리 부분 각이 높으면 높을수록 섹시하고 엣지 있는 눈매로 연출할 수 있다.


- 가장 깊어 보이는 각도 7°


- 가장 커 보이는 각도  17°


- 가장 섹시해 보이는 각도 27.7°





텐세컨즈 아이 메이크업 라인 구성


텐세컨즈에서는 ‘스피드&스마트 철학’을 담아 빠르지만 완성도 높은, 또렷하면서 개성 있는 눈매를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아이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 텐세컨즈 젤 아이라이너: 내장된 고급 브러시로 끊김 없이 자연스럽고 손쉽게 그릴 수 있는 젤 아이라이너. 리퀴드보다 그리기 쉬우며 더욱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다. 01호 블랙, 02호 다크 브라운. 3g, 9500원선.


- 텐세컨즈 3 in 1 아이라이너: 하나의 제품으로 아이라이너와 섀도 스머지팁 브러시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3 in 1 아이라이너. 깎을 필요 없는 엘리베이터 형식의 펜슬 라이너로, 펜슬이 녹듯이 발리기 때문에 민감한 눈가에도 자극 없이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그릴 수 있는 스펀지 팁으로 되어 자연스러운 아이섀도 연출이 가능하다. 01 블랙/화이트펄 02 모카브라운/브라운펄 03 네이비/피치펄. 4g, 9500원선.


- 텐세컨즈 슈퍼 스테이지 핏 아이브로우 카라: 눈썹의 결과 컬러를 자연스럽게 메이크업해주어 청순하고 입체감 있는 이미지로 변신시켜주는 아이브로우 전용 마스카라. 눈썹 한올 한올 섬세하고 정교하게 터치하여 오랫동안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눈썹으로 연출해 준다. 진한 흑색 눈썹에는 다크 브라운 컬러로 부드럽고 온화한 인상을, 옅은 브라운 눈썹에는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또렷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색상 01호 다크 브라운, 02호 라이트 브라운. 6ml, 9000원선.


- 텐세컨즈 아이브로우 키트: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브로우 키트. 섀도 타입으로 눈썹을 최대한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뭉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인의 헤어 색상과 가장 비슷한 다크 그레이와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자유로운 연출 가능. 2g*2, 1만3000원선.


-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아이브로우: 섬세한 눈썹을 연출하는 삼각 형태의 아이브로우 펜슬로,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삼각 형태의 아이브로우로 눈썹 머리부터 꼬리까지 자연스럽게 뭉침 없이 그리기 쉬운 아이브로우 펜슬. 0.3g, 8000원선.


- 텐세컨즈 듀얼 마스카라 기획: 탑래쉬와 언더래쉬를 동시에 풍성한 인형 속눈썹으로 변신. 볼륨․컬링 롱래쉬 브러시와 반대편의 언더래쉬 브러시에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한올한올 놓치지 않고 길고 풍성한 눈매로 연출해주는 빅 아이(Big Eye) 듀얼 마스카라. 01호 볼륨&롱레쉬 02호 컬링&롱래쉬. 4ml+3ml, 1만7000원선.


- 텐세컨즈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땀이나 물에 지워 지지 않아 하루 종일 깨끗한 눈매를 연출하며 한국인의 다양한 눈썹형에 맞춰진 볼륨․컬링 롱래쉬 특수 브러쉬의 마스카라. 우수한 컬링력으로 숨어 있는 속눈썹과 처진 속눈썹을 아찔하게 올려준다. 01호 볼륨&롱레쉬 02호 컬링&롱래쉬. 4ml+3ml, 1만2000원선.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