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보브와 함께 촉촉하게 보내세요
환절기, 보브와 함께 촉촉하게 보내세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2.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징으로 산뜻하게, 팩으로 촉촉하게, 꼼꼼하게 수분 보충
(주)보브(대표이사 서덕원 )는 환절기 여성의 피부 고민을 위한 대처 방법을 제안한다. 봄이 되면 어김없이 피부의 크고 작은 트러블로 많은 여성들이 고민을 하게 되며, 건조함 때문에 불편함을 겪고 있다.

겨울철 날씨와 온도에 민감했던 피부는 계절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반응하며, 거칠고 칙칙해져 있기 마련이다. 차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익숙해져 있는 피부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하고자 각질층이 두꺼워진 상태. 더욱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낮의 따뜻한 온도에 피지와 땀이 촉진되고 밤의 찬 공기에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각질이 더욱 쉽게 생긴다.


때문에 피부관리에 대한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날씨로 인해 피부 수분이 더욱 많이 빼앗겨 노화가 빠르게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영양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주는 것이 급선무인 것이다.


환절기 피부고민을 위한 대처 방법은 기초 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까지 수분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것이 포인트. 세안 단계에서부터 꼼꼼하게 관리하면 피부의 노폐물 배출이 용이하여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클렌징 폼 보다는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에 자극이 적고 건조하지 않게 매끄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보브 워시업 아하 클렌징 라인의 메인 제품인 클렌징 오일은 모공 속에 끼인 피지 및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한 번에 클렌징해주며, 식물성 내추럴 오일인 호호바,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세안 후, 고보습 효과로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요즘처럼 건조함이 심하게 느껴지는 경우에는 충분한 수분공급을 위해 팩을 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마스크 팩은 사용하기 간편할 뿐만 아니라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해 주므로 건조함이 심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보브 데일리 프레쉬 마스크 팩 허니 밀크는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활력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유의 단백질 분해효소가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며 거친 피부를 부드럽고 탱탱하게 케어 준다.


집중 수분관리를 위한 사케노끼 청주 팩은 노폐물 제거 및 피로 회복 효과가 뛰어난 청주 성분이, 거칠고 윤기 없는 피부를 즉각적인 피부 수렴과 영양 공급 효과를 부여해주는 워터리 팩이다.


기초 케어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역시 환절기에는 중요하다. 베이스 제품의 선택과 사용법에 따라 피부의 상태가 크게 좌우 될 수 있다. 수분 감이 느껴지는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브 수분 필러 에센스는 가벼운 텍스처와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 주는 수분에센스다.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의 탄력을 강화해준다. 또한 수분에센스 비비는 기초 케어를 한 듯 촉촉한 커버와 함께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수분 빛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네랄 성분이 피부 잡티를 말끔히 보정해준다.


마케팅본부 상품기획팀 최인정 차장은 “올 봄은 유난히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날씨가 예상되어, 스킨케어 및 베이스 시장의 인기가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줄 수 있는 멀티 제품들이 베스트 셀러가 될 것이며, 마스크 팩 시장은 큰 호황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봄 철의 피부는 매일 매일의 피부 습관이 중요하므로, 환절기의 피부는 매일 매일의 피부 습관이 매우 중요하므로,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충분한 물과 균형 잡힌 식습관 역시 중요하므로 어느 하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피부 관리법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강조 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