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린 ‘디지털 MTS 터치’
휴린 ‘디지털 MTS 터치’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3.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 소개

‘가치창조 경영’이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고정된 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생각으로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기업 휴린은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여 폭넓게 수용하는 자세로 정책을 수립하고 새로운 시장 형성에 항상 선두에 설 수 있는 동반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디지털 MTS 터치’란?

휴린의 디지털 MTS 터치는 멀티침을 이용한 피부재생치료법으로 12개 마이크로니들의 니들링을 통해 표피를 제거하거나 손상시키지 않고 진피에 상처를 입혀 피부의 자연적 상처치유작용을 유도하는 기술이다.


우리 피부는 손상 받은 부위에 자체 콜라겐 생성 작용을 통해 새로운 진피층을 구성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흉터가 옅어지도록 하는 자연적 상처치유작용을 하게 된다. 이를 이용해 넓은 모공과 주름진 피부를 개선도록 개발된 롤러 MTS 방식은 통증이 많고 시술 시간이 오래 걸리며 좁은 부위에 대한 시술이 어려운 단점을 지니고 있었다.


이러한 기존 롤러 MTS 방식의 단점을 극복한 디지털 MTS 터치는 수직 스탬프가 일정하고 균일한 진동으로 조직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피부 재생력 활성화를 극대화시킨 것이다. 특히 통증을 줄이고 세밀한 시술이 가능해져 안정성과 정확성을 확보했다.


디지털 MTS 터치의 장점

휴린의 디지털 MTS 터치는 기존 수기 MTS의 롤러 보관 및 위생상의 어려움 등 여러 가지 단점을 보완한 기술이다. 1회용 카트리지를 사용함으로써 위생적이고 안정적으로 시술이 이뤄질 수 있게 된 것이다.


디지털 MTS 터치는 디지털 핸드피스에 1회용 카트리지를 꽂아 사용하는 것으로, 수직 스탬프가 1초에 42~52회 정도의 균일한 진동으로 움직여 피부 재생력을 활성화시키는 방식이다. 또한 피부나 두피 관리 시 화장품이나 의약품을 함께 사용하면 흡수율 증가로 빠른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피부 장벽 투과율을 기존 방식 대비 200배 증가시켜 피부 재생에 직접적으로 작용해 피부의 탄력, 튼살, 각질, 주름, 탈모, 흉터, 여드름, 모공 수축 등 다양한 피부 및 두피 관리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반영구화장에 사용할 경우 정확한 세기 조절과 제어 기능으로 항상 일정한 속도를 유지해 피부 자극은 줄이고 각질 탈락은 최소화하며 빠른 피부 재생력으로 착색의 효과를 배가시킨다.


직경이 0.25mm, 0.3mm, 0.4mm의 다양한 사이즈의 솔잎형태 니들과 다양한 카트리지가 만나 섬세한 디자인 작업을 가능하게 할 뿐 아니라 피부 자극이 적고 색소와 혈액 역류 가능성이 0%로 반영구화장의 감염 우려를 없애고 안정적인 시술을 실현해준다.


제품 소개

- 디지털 핸드: 콤팩트한 사이즈에 6단계 디지털 스피드 컨트롤 방식을 채택했다. 정직선 운동으로 정밀하고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이 가능하다. 핸드피스를 디지털 본체에 내장해 스피드 레벨을 체크할 수 있으며 저소음, 통증완화 설계 방식을 적용했다.


또한 멸균 전자침을 사용하고 핸드피스에 혈액과 잉크가 잔류하지 않아 감염 위험이 적다. 간단한 사용방법과 바늘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다.


- 디지털 프로: 바늘길이 조절이 가능한 10단계 디지털 스피드 컨트롤 방식을 적용한 정직선 운동으로 정밀하고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이 가능하다. 멸균 전자침을 사용했으며 핸드피스에 혈액과 잉크가 잔류하지 않아 감염 위험이 적다.


- 디지털 펜: 3단계 디지털 스피드 컨트롤 방식을 채택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바늘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옵션으로 풋스위치를 장착했다. 정직선 운동으로 정밀하고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이 가능하며 핸드피스를 디지털 본체에 내장해 스피드 레벨을 체크할 수 있다.


또 저소음, 통증완화 설계 방식을 적용하고 멸균 전자침을 사용했으며 핸드피스에 혈액과 잉크가 잔류하지 않아 감염 위험이 적다.


- 마이엠(Mym): 모터를 이용한 가정용 메조 테라피 장비이다. 진동 메커니즘에 의한 강력한 진동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뛰어난 시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핸드피스에 혈액과 솔루션이 잔류 하지 않고 바늘길이 조절과 스피드 레벨 체크가 가능해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바시티: 소형 기구로 냉․온열, 음이온, 저주파 등의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능기기이다. 기기에서 발생되는 한냉은 피부 타력, 모공 축소 등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며 온열기능은 모공 확장, 방어벽 이완, 혈액 순환 촉진에 효과가 있다.


통증부위를 신속히 가라앉히고 신진대사 활성화로 혈행을 촉진시켜 염증성 징환에도 효과가 있는 저주파기능을 온열기능과 함께 사용하면 얼굴 및 특정 부위에서 체지방을 분해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또 혈액 정화, 면역력 증가, 자율신경계 조절 작용으로 피로에 지친 세포 회복 및 임파선 액 등에 생기를 부여하는 음이온기능도 갖추고 있다.


특히 마사지 부위에 장착된 금의 이온 작용으로 인한 혈액 순환 촉진으로 피부 노화 방지 및 기미 제거 효과는 물론, 호르몬 분비 촉진으로 인한 피부 활성화로 피부 주름 방지 및 주근깨 제거 효과까지 부여한다. 여기에 해독작용으로 피부 염증 방지, 여드름 치유 등 상처 개선 효과를 지니고 있다.


영업 전략

휴린은 단순히 제품의 판매에서 그치치 않고 수지파스텔기법, 원터치 조각기법, 엠보기법, 콤보기법, 헤어라인 등의 최고의 퍼머넌트 메이크업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은 물론 해외연수와 교육강사 과정 및 각종 국제 대회 출전을 통해 기술 발전에 매진하고 있다.


휴린은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품의 진화를 만들어 내고 꾸준한 기술 보급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 마련에 전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www.mtstouch.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