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취업 뷰티 노하우
[아모레퍼시픽]취업 뷰티 노하우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1.03.18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공채가 많은 3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3월은 놓치지 말아야 할 기회이다.

그렇다면 일찍이 취업에 성공한 그녀와 그들의 비결은 무엇일까? 비슷비슷한 스펙 사이에서 선택된 그녀 혹은 드는 빛나는 얼굴빛에서부터 차별된다. 깨끗하면서도 생기 있게 빛나는 얼굴빛은 면접관의 호감을 얻고, 자연스레 신뢰를 느끼게끔 한다.


신입 공채에서 선택되기 위한 ‘면접 D-DAY 10일 뷰티&그루밍 비결’을 파헤쳐보자.





* D-DAY 10일… 환한 얼굴빛 밑바탕 만들기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은 처음 보는 상대에게 거부감을 느끼지 않게 하고 호감과 신뢰감을 전해줄 수 있어야 한다. 깔끔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 역시 중요하지만, 그 바탕이 되는 피부만큼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데 중요한 것은 없다.


거칠고 어두운 피부는 면접관에게 호감을 주기 어렵고, 속부터 투명하게 우러나오는 환한 얼굴빛은 호감을 주기 쉽기 때문이다.


이는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소 면접 10일전부터는 집중적으로 관리가 필요하다. 매끄러운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을 전달해주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환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어야한다. 아침저녁 세안 후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애플존을 중심으로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에센스를 펴발라 흡수시킨다. 효과적인 화이트닝을 위해선 눈가주위의 피부를 일컫는 애플존을 집중적으로 밝혀주면 눈에 띄게 효과를 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추천제품]


*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에센스’ (40ml, 4만원대)


피부에서 눈 녹듯 시원하고 산뜻하게 느껴지는 사용감으로 매끄러운 피부결과 균일한 피부톤을 전달해주는 제품으로 화이트닝을 책임져주는 에센스.


*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아이 트리트먼트’ (20ml*4매, 4만원대)


나이트 전용 아이 세럼과 애플존 마스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밤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눈가의 미백관리는 물론 편안한 휴식까지 책임져주는 제품. 애플존 마스크는 고글 모양과 같이 애플존 부위에 정확히 밀착되게 만들어졌으며, 제품 사용 첫 4일간은 애플존 마스크를 아이 세럼 후 매일 사용하여 주면 아이세럼의 화이트닝 효과를 더욱 높여 준다.





* D-DAY 3일… 스페셜 케어로 결점 보완하기


일주일간의 화이트닝 케어와 집중적인 애플존 케어로 눈에 띄게 환한 얼굴빛을 갖기 시작했다면, 이제는 부분적인 흔적이 눈에 두드러져 보일 수 있는 시기다. 트러블 자국이나 기미 등 부분적으로 어둠이 드리운 흔적에 미백 성분을 직접 전달하는 스페셜 케어로 결점을 보완해 준다면 더욱 깔끔하고 화사한 인상을 가질 수 있다.


미백 성분을 더욱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라네즈의 신개념 화이트닝 파우더 스팟 앰플인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트리트먼트’는 미백 성분과 천연 보습 성분을 파우더 형태로 탄생시켜 바르기 직전까지 효능 성분을 신선하게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어 더욱 빠르고 확실하게 케어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추천제품]


* 라네즈 ‘화이트 플러스 리뉴 스팟 트리트먼트’ (5g*4ea, 5만원대)


미백 성분을 안정적이며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신개념 화이트닝 파우더 스팟 앰플. 비타민 B1복합체, 감초 추출물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멜라닌의 생성부터 예방까지 완벽하게 케어 해 준다.





* D-DAY… 단정하고 화사한 인상을 주는 메이크업으로 마무리


면접 당일, 한껏 밝아진 피부를 메이크업으로 당당히 마무리하는 날. 피부 톤과 결을 살려 더욱 생기있게 다듬어준다.


면접관들에게 맑고 밝은 인상으로 신선한 인상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생기있게 빛나는 피부 표현과 밝은 눈가 표현이 핵심이다. 평소보다 더욱 정성스러운 스킨케어 단계 후 소량의 프라이머를 얇게 펴 발라 피부결을 촘촘하게 메워주고 수분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눈썹은 빈 곳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터치해주고 베이지나 옅은 오렌지 섀도를 눈 가까이에 바른다. 그 후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꼼꼼히 메워주고 뭉치치 않게 꼼꼼히 컬링해주는 빗형 마스카라로 마무리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추천제품]


라네즈 ‘라이너 & 마스카라 듀오’(8ml, 2만5000원대)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제품. 선명한 블랙 리퀴드 라이너와 뭉침 없이 깨끗하게 발리는 마스카라로 구성되어 또렷하고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 면접 백전백승 남자 - 비결은 피부


면접과 같이 중요한 순간, 잘 차려 입은 수트와 어울리는 깔끔한 인상은 필수이다. 때문에 이제 남성들 역시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간직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성과 달리 남성 피부는 면도나 흡연, 음주 등으로 매일같이 자극 받고 있기 때문에 세안 후 반드시 수분 에센스를 챙겨 발라주어야 지친 피부를 보호하고 가꿀 수 있다. 촉촉한 수분 에센스와 내 피부처럼 감쪽 같은 BB크림의 궁합은 면접 시 최적의 피부를 만들어주어, 더욱 자신감 있는 자세로 면접에 임하게 해준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가 함유된 BB크림을 사용하면 생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함은 물론 잡티까지 커버해주며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정돈해줘 티나지 않게 당당한 남자의 얼굴빛을 완성해준다.


또 면접 전날 충분한 수면도 다음날 컨디션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므로 숙면을 취하도록 한다. 이때 바르고 자면 따로 떼어낼 필요 없이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해 주는 수면팩을 활용하면 다음 날 좀 더 촉촉하고 환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이처럼 깨끗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서는 잘 관리되어 보이는 말끔한 피부가 첫 번째 조건이다.


[아모레퍼시픽 추천제품]


* 라네즈 옴므 아쿠아 액티브 에센스[50ml, 3만원대]


피로로 지친 남자의 피부에 24시간 수분 효과를 지속시켜 주는 에너자이징 수분 케어 에센스. 피부 활력을 부여하여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주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 라네즈 옴므 아쿠아 액티브 슬리핑 팩[100ml, 1만8000원대]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 팩으로 잠자는 동안 스트레스로 지친 남자의 피부에 수분과 활력을 공급준다.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겨울철 남자의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 라네즈 옴므 선BB 로션 SPF41 PA++[60ml, 2만3000원대]


어떤 순간에나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깔끔한 피부톤으로 연출해주어, 세련되고 자신감 넘치는 도시남성으로 스타일링해주는, 미백과 선케어 이중 기능의 남성 전용 선BB 로션. 남성들이 쉽고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도록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와 남성 피부 톤에 적합한 컬러가 특징.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