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 장미·키스 대신 선물 하세요
성년의 날, 장미·키스 대신 선물 하세요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5.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스를 부르는 로맨틱한 립스틱과 매혹적인 향수 추천

2011년 성년의 날이 다가옴에 따라 사랑하는 딸, 친구, 연인, 지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기 위해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기존의 틀에 박힌 장미꽃 20송이와 키스를 선물하는 것 대신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특별한 선물을 하고자 하는 이들도 많다. 장미꽃과 키스를 대신할 수 있는 선물로는 핑크빛 립스틱, 매혹적인 향수는 어떨까?


독일 판매 1위 브랜드 아르데코(ARTDECO) 홍보팀 변정화 팀장은 “20살이 되는 해, 성년의 날에 받은 선물은 시간이 지나도 기억에 남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깊다”면서 “장미꽃과 키스 선물도 좋지만 이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잘 살려주는 립스틱이나 향수, 쥬얼리를 성년의 날 선물로 준비한다면 주는 이나 받는 이 모두에게 행복한 날로 기억될 것”이라고 말했다.


 

성년의 날 대표적인 선물로 꼽히는 것은 바로 ‘키스’다. 이번 성년의 날을 맞이해 ‘키스’ 선물을 하기 전 로맨틱한 핑크빛 립스틱을 선물한다면 더욱 기억에 남을 것이다. 특히 올 봄 유행 컬러인 핑크, 코랄 컬러를 선택한다면 선물을 받는 이를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아르데코 ‘하이 퍼포먼스 립스틱’은 입술의 풍성한 볼륨감을 되돌려주어 매력적인 입술로 완성시켜 주는 립스틱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에 촉촉한 느낌으로 감기듯 발리며, 풍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해 준다. 판테놀과 비타민E 등 립 컨디셔닝을 도와주는 보습 및 영양 성분이 건조하고 윤기를 잃은 입술에 생기를 되찾아 준다.


베네피트 ‘차차틴트’는 세련된 코랄 컬러의 체리망고빛 틴트 제품으로, 제품 패키지에서도 느껴지는 라틴댄서의 열정적인 춤과 같은 성숙한 섹시함을 담았다. 입술에 바르면 붉게 빛나는 매력적인 입술로 표현되고, 볼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비브라운 ‘크리미 립칼라’는 아시아 여성 피부톤에 어울리는 10가지 컬러로 출시된 제품으로 풍부한 색감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쉐어버터와 식물성분 보습제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부드럽게 발릴 뿐만 아니라 립밤을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로 유지시켜 준다.


성년에 날 빠질 수 없는 선물은 바로 향수다. 향수 선물의 의미가 ‘언제나 나를 기억해 주세요’로 알려진 만큼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축하하고 기억하기 위함인 것이다. 때문에 특별한 향기를 갖고 있는 향수야 말로 장미꽃 20송이보다 더 큰 의미를 가진 선물임에 틀림없다.


비비안 웨스트우드 ‘신 가든’은 20대 이상의 여성을 위한 향수로, 여인의 발걸음을 닮은 만발한 꽃의 아름다움과 자유분방함을 표현해 주낟. 프리지아 핑크 페퍼 등 화사한 플로럴 향이 탑노트를 장식하고, 흰 붓곷과 헬리오트로프 꽃이 조화를 이루며 서서히 빠져드는 느낌을 선사한다. 화사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은은한 연두빛 색상의 용기가 품격을 더했다.


크리스찬 디올 ‘미스 디올 쉐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아시아 여성을 위한 향수로, 만다린 오렌지의 상큼함과 작약 꽃의 로맨틱함이 마치 핑크빛 드레스를 입은 것과 같은 우아함을 선사한다. 만다린의 상쾌한 과일향이 탑노트로 표현되고, 피오니가 과일향 및 플로랄 향으로 파트 노트로 표현된다. 깔끔한 느낌의 화이트 머스크로 베이스노트로 전달된다.


에뛰드 하우스 ‘미니미 퍼퓸 미스트’는 스파클링 시트러스, 트로피칼 프루티, 그린 플로랄, 플로랄 부케, 스위트 프루티 플로랄 등 총 5가지 향기로 출시되어 원하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평소 향수로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바디와 머리카락에 미스트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www.artdeco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