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소망화장품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6.0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미백 효과와 최적의 수분 밸런스 시스템 고수분 재생 라인

소망화장품의 브랜드 다나한(대표이사 강석창)은 자외선과 높은 기온으로 지치고 노화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재생을 촉진시켜 주는 고수분 재생 라인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여름철 꼭 필요한 보습 기능은 물론 피부톤을 환하고 투명하게 가꾸어 주는 미백 기능까지 갖춘 이중기능성 라인이다.


주요성분


주요 성분인 ‘아쿠아 셀’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 효과를 전달하고 피부 속 수분량을 꾸준히 증가시켜 탄력 있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히아루론산 합성을 돕는 ‘바이오 펩타이드’의 강력한 수분 배리어 기능이 손실되기 쉬운 피부 수분을 보호해 주어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나한 피부세포 유전자 연구소에서 밝혀낸 천연 주름개선 성분 ‘진세노사이드 Rg2’와 Bio Cell Hydro Complex™가 노화의 주원인 중 하나인 건조한 외부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 수분 밸런스를 최상의 상태로 끌어 올려주고 피부 재생을 활성화해준다.

이 외, 멜라닌의 이동을 막는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멜라닌 색소가 멜라노사이트, 멜라노좀, 케라티노사이트로 전이하는 것을 방지하여 피부 표면으로 멜라닌이 이동하지 못하게 도와주고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주요특징


여름철 강한 자외선은 피부를 건조하고 탄력을 떨어뜨림은 물론, 주름을 생기게 하는 가장 큰 원인이 되기도 한다. 다나한 RGⅡ 전 라인에 함유된 홍삼 진세노사이드 Rg2 성분은 이러한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탄력 있게 지켜주는 효과가 있다. 건강한 피부는 콜라겐이 촘촘하게 밀집되어 있어 진피를 지탱하는 역할을 하고 있고, 그 사이를 엘라스틴이 둘러싸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자외선에 의해 손상 받게 되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기게 되는데 이를 광노화라고 한다. 홍삼 진세노사이드 Rg2는 피부 속 세포 하나하나에 작용하여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줌으로써, 피부가 손상되거나 노화되어 주름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라인은 이와 같이 Rg2 성분이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지켜줌은 물론, 피부 속에 잠들어 있는 보습력을 강화시켜 주는 바이오 펩타이드와 아쿠아셀의 복합 성분인 Bio Cell Hydro Complex를 통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준다.

또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피부를 환하고 생기 있게 관리해 준다.


제품구성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스킨토너(160ml, 5만5000원선, 홍삼 12뿌리 분의 Rg2 함유) : 촉촉하게 스며들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급 고수분 스킨토너.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에멀젼(160ml, 5만5000원선, 홍삼 12뿌리 분의 Rg2 함유) :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꾸어 주는 프리미엄급 젤타입 고수분 에멀젼.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에센스(45ml, 12만원선, 주름개선ㆍ미백 이중기능성,

홍삼 24뿌리 분의 Rg2 함유) :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전달하여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활력을 부여하는 프리미엄급 고수분 재생 에센스.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아이크림(35ml, 12만원선, 주름개선ㆍ미백 이중기능성, 홍삼 18뿌리 분의 Rg2 함유) : 눈가의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전달하여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눈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개선해 주는 프리미엄급 고수분 재생 아이크림.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크림(55ml, 12만원선, 주름개선ㆍ미백 이중기능성, 홍삼 29뿌리 분의 Rg2 함유) : 어린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강력한 피부 재생 효과를 전달하여 건성화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부드러운 영양감만 남겨주는 프리미엄급 고수분 재생 크림.


마케팅전략


소망화장품에서는 주력제품에 한해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110% 환불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다나한 RGⅡ PREMIUM EX 하이드로 제품 구입 후 품질에 불만족 시 한 달 이내에 고객기쁨센터에 문의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방법으로 즉시 제품 가격의 110%를 환불, 보상받을 수 있다. 제품 구입 후, 30일 이내 구입 영수증과 제품을 지참.


www.dana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