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완벽한 미녀 마지막 체크는 그곳?
휴가철 완벽한 미녀 마지막 체크는 그곳?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7.11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가 전하는 ‘부위에 따라 다른 TPO 퀵 제모 체크’

떠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 가슴 설레는 바캉스. 일 년에 한 번 일상에 쉼표를 찍기 위해 떠나지만, 여자들은 더욱 바빠지기 마련이다. 슬림한 보디라인을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를 감행하고, 돋보이는 바캉스 패션을 위해 쇼핑 리스트를 업데이트 할 때 당신이 빼놓지 말아야 할 것 중 하나는 바로 완벽한 제모 케어. 노출 전 깔끔하고 매끄러운 제모 케어는 뷰티 에티켓이자 바캉스 패션의 종결자이다.
 

비키니 패션의 종결자 – 매끄러운 보디 라인 제모
 

탱크톱, 쇼츠, 비키니 바캉스 패션은 노출 없이 불가능하다. 하지만 깔끔하게 제모하지 않고 보디 라인을 과감하게 노출하는 것은 최고의 혐오다. 바캉스 전 제모 케어는 노출 에티켓이자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보디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면적이 넓은 팔과 다리는 크림 타입을 충분히 발라 ‘빠르게’ 제모하는 것인 포인트. 비트의 라세라 블레이드리스 킷의 툴은 칼이 없는 면도기 형태라 굴곡이 있는 무릎이나 발목 등에 밀착되어 깔끔하고 빠르게 제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캉스 도중 빠르게 자라나는 털이 고민이라면 비트 인샤워 제모 크림을 추천한다. 내장된 양면 스폰지를 사용해 샤워하면서 빠르게 제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질까지 제거해 태닝으로 거칠어진 피부까지 생각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셀프 제모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비키니 라인은 알로에 베라가 함유된 비트 페이셜 왁스를 사용하면 민감한 비키니 라인 피부를 보호하면서 깔끔하게 제모할 수 있다.
 

양팔을 번쩍 들어 즐길 수 있는 자유 – 깔끔한 겨드랑이 제모
 

짜릿한 워터슬라이드를 내려 와서도 자유롭게 양팔을 들어 환호할 수 없는 이유는 바로 잦은 겨드랑이 제모로 인한 상처 때문이다. 면도기를 사용한 겨드랑이 제모는 모근이 제거되지 않아 거뭇거뭇한 흔적을 때로는 울긋불긋한 상처를 남기기도 한다.
 

연약한 겨드랑이 피부를 보호하면서 깔끔하게 제모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모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비트의 제모 크림은 부드러운 크림이 완충 역할을 해 마찰을 줄이면서 털을 녹여 제모 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빠르게 제모 할 수 있다. 또한 크림에 함유된 풍부한 영양과 수분 성분은 제모 후 촉촉하고 매끄럽게 피부를 지켜준다.
 

 

완벽한 마지막 왁싱 페이셜 왁싱
 

코밑수염으로 알려져 있는 잔털은 겨드랑이 다음으로 제모를 원하는 여성들이 많은 부위이다. 이미지와 첫인상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은 물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저해하는 코밑수염은 털이 가는 편이라 제모효과가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얼굴 위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페이셜 필링과 함께 잔털 제모를 위한 ‘페이셜 왁싱’도 필수. 비트의 페이셜 왁스로 도드라지게 올라온 광대 위 솜털, 입술 위 혹은 눈썹 부분의 잔털을 제거하면 된다.
 

자외선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에센셜 오일 제모
 

휴가지에서 강한 햇빛에 자극 받은 피부를 걱정하거나 바캉스 후 건조해진 피부를 고민할 때는 제모도 조심스러워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는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갖춘 제모 제품을 선택할 것.
 

비트의 수프림에센스 라인은 로즈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영양∙보습 성분이 강화된 제품으로 제모 후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장미 꽃잎처럼 매끄러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 휴가 전 완벽한 미녀가 되어 바캉스를 떠날 수 있다.
 

문의는 080-022-95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