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수려한 비책 수밀” 라인
LG생활건강 ”수려한 비책 수밀” 라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1.08.0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피부, 피부 속 수분은 채워주고 탄력은 올려주고

맑고 깨끗한 물의 기운으로 수분과 탄력 관리 한방 수분 라인


바캉스를 다녀온 후 피부는 건조하다 못해 윤기도 잃는다. 내리쬐는 자외선과 열, 수영장의 유해 물질, 바닷물의 염분 등 휴가지의 낯선 환경에 노출된 피부는 24시간이 지나면 급격하게 건조해진다. 

이는 노화의 원인이 되어 피부는 본연의 색을 잃고 칙칙해진다. 또한 각질 층의 턴오버가 둔화되어 피부 결이 뻣뻣하고 거칠어지는 것은 물론, 수분 보유 능력이 떨어져 윤기를 잃는다. 



자외선에 노출된 시간이 많은 만큼 피부 속 스트레스와 탈수 현상 등 복합적인 문제가 쌓인 상태여서 즉각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어 피부는 본연의 색을 잃고 칙칙해진다.   



이렇듯이, 바캉스 후 피부는 이미 지칠 대로 지쳐있어 이럴 때 함부로 피부에 손을 대거나 자극 있는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며 피부 노화, 탄력 저하 등 트러블에 다각적인 효과가 있고 자극이 없는 데일리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한방 수분 제품인 ‘수려한 비책 수밀’ 라인을 선보였다. 



수려한 비책 수밀 라인은 어성초, 감초, 함초, 황금을 수로포제법(한방 성분을 초정 약수에 담가 가열했을 때 나온 증기를 냉각하는 방식)으로 정제해 추출한 ‘수밀단’ 성분과 홍삼수가 피부 세포 깊숙이 수분을 머금을 수 있게 도와준다. 탁한 기운은 거르고 맑은 물의 기운을 전하는 원리를 적용한 수려한 비책 수밀 라인 중 미스트, 에센스, 크림 3종은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만큼 바캉스 후 데일리 케어를 위한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주요 성분

수밀단: 4가지 한방 성분(어성초, 감초, 함초, 황금)을 수로포제법으로 정제해 피부 속 촘촘히 수분을 채워준다. 한방 성분의 탁한 기운을 거르고 맑은 성분만을 모아 피부에 좋은 효과를 전달한다.


홍삼수: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주고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제품 구성 



수려한 비책 수밀 라인은 사계절 내내 열사(熱邪)와 조사(燥邪)로 메마른 피부 속을 물의 기운으로 촘촘히 빈 곳 없이, 밀도 있게 차오르게 해주고 탄력까지 되살리는 한방 수분 라인으로 에센스, 젤크림, 크림, 비비크림, 미스트 5종으로 구성됐다.

 

수밀 에센스(70ml, 6만원선):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이 머무르게 해 촉촉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고수분 에센스. 피부에 닿으면 순식간에 물처럼 녹아 흡수되어 가볍고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피부 결을 정돈한 다음 2~3회 펌핑하여 볼, 이마, 코, 턱 순서로 부드럽게 펴 바르고,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며 깊숙이 흡수시킨다.


수밀 젤크림(60ml, 6만원선): 메마른 피부를 충분히 적셔 주며 실키한 촉촉함으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젤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수밀 미스트(120ml, 2만5000원선):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탄하게 사계절 사용하는 한방 수분 탄력 미스트. 즉각적인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편안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특히, 오랫동안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미스트 활용 팁(TIP): 세안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분사하면 수액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 수정 시 가볍게 분사하면 아침에 화장 한 듯 촉촉한 피부 상태로 정돈된다. 또한 장시간 햇빛에 노출돼 붉게 달아오른 피부에 분사하면 편안한 피부 진정 효과를 부여한다.


수밀 크림 (60ml, 6만원선):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천연보습인자가 수분을 공급해주고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산뜻한 밀크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수밀 비비크림 SPF30/ PA+++ (50ml, 3만5000원선): 피부에 바르면 촉촉하게 물이 터지는 듯 수분감이 느껴지며,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한방 비비크림이다.


www.sooryeh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