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롯데호텔 제주와 프로모션 진행
반디, 롯데호텔 제주와 프로모션 진행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08.0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 시즌 휴양지 찾아가 네일서비스 시행

(주)위미인터내셔날(대표이사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21일까지 롯데호텔 제주점과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반디의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제주 내에 투숙객 대상으로 휴양지를 직접 찾아가 바캉스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링 서비스를 제안함으로써 반디의 프로페셔널한 제품력을 홍보하고 있다.


반디가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롯데호텔 제주 프라이빗 비치하우스는 중문해수욕장 해변에 올 여름 새롭게 오픈한 스페셜 스페이스로 네일케어 존, 북카페, 풋스파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반디는 기존 숍에서가 아닌 해변을 찾아가 반디의 여름 트랜렌 컬러를 활용해 휴양지에 어울리는 맞춤 네일아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도심을 떠나 휴가를 만끽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네일 케어 서비스를 체험한 주부는 “고객들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가 오픈되어 물놀이 후에도 휴식을 할 수 있어 가족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주고 있다. 특히 한쪽 공간에서 제공되는 네일 케어 서비스는 탁트인 바다를 보면서 시술을 받을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롯데호텔 담당자는 “고객들을 위한 VIP마케팅의 일환으로 오픈된 프라이빗 비치하우스는 기대 이상의 관심을 받고있다. 특히 단순한 장소제공이 아닌 네일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어 내부적으로 이번 바캉스 시즌 프로모션이 매우 성공적이라는 평가를 하고있다. 특히 고객의 스킨 톤에 따라 여름 신제품을 다양하게 컬러링을 해주어 고객들의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7월15일부터 8월21일까지 롯데호텔 제주에 숙박하는 모든 고객이라면 체험할 수 있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