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코스메틱, 시판 브랜드 ‘아로메스’ 리뉴얼 출시
일진코스메틱, 시판 브랜드 ‘아로메스’ 리뉴얼 출시
  • 최지흥 jh961043405@gmail.com
  • 승인 2011.08.05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만에 리뉴얼…에센스, 스프레이이어 전 라인 리뉴얼 추진

(주)일진코스메틱(대표 유승우)이 시판용 브랜드 ‘아로메스(AROMES)‘를 리뉴얼 출시했다.
 

아로메스는 ‘Aroma(아로마)+Messenger(메신저)’의 합성어로, 천연 아로마의 효능을 그대로 전해주는 메신저를 의미한다. 자외선이나 다양한 외부환경에 가장 직접적이고,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손상되는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홈케어 브랜드이다.
 

올해 창립 49주년인 일진코스메틱은,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인정된 제품 기술력으로 1995년 아이제이(IJ) 브랜드를 통해 시판유통을 시작했으며, 2001년 아로마 홈케어 브랜드 ‘아로메스’로 시판 브랜드를 정립해 지금까지 꾸준한 성과를 이루어왔다.
 

이번에 새로운 라인 구성과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2011 아로메스는, 심플한 곡선 라인의 용기에 정돈된 텍스춰와 내추럴 그래픽 요소를 조합하여 고급스럽게 리뉴얼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제품으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볼륨 에센스와 울트라 스프리츠 2종이다.
 

볼륨 에센스는, 볼륨 홀딩 보습성분이 스타일이 뭉치지 않게 가볍게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촉촉한 텍스춰를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컬링 에센스다. 식물성 케라틴, 식물 추출물, 아로마 오일이 함유되어 트리트먼트 효과까지 제공해준다.
 

울트라 스프리츠는, 가스가 없는 친환경 논-에어로졸 타입의 초강력 스프레이로, 기존의 가스 스프레이처럼 눈이 맵거나, 가스 냄새가 없으며, 원액을 직접 모발에 분사하기 때문에 적은 분사량으로 스타일을 강하게 고정해준다.
 

또한 고급 수지와 특수 폴리머 에멀젼이 절묘하게 조합되어, 강하면서도 유연하게 세팅해주며, 필름막이 벗겨져 하얗게 갈라지는 플렉킹 현상이 없다.
 

한편 일진코스메틱은 이번 볼륨 에센스와 울트라 스프리츠 출시를 시작으로, 아로메스 브랜드의 샴푸, 트리트먼트, 에센스부터 스타일링, 염모제에 이르기까지 토털 라인으로 출시를 단계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문의는 080-3272-5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