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비화장품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
금비화장품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1.10.17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감성의 프레쉬 아쿠아틱 여성 향수

만다리나덕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큐트 블루’는 블루의 세상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이야기이다. 블루는 산뜻함, 가벼움, 다이내믹함을 표현하며, 블루의 세상은 자유롭고 경이로운 수수께끼 같은 세상이자 고요하고 평온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꿈이 실현되는 장소이다. 꿈은 편안함, 안락함, 산뜻함의 조각을 나타낸다.

‘블루’라는 네이밍에서 느껴지는 블루 세상의 이야기를 담은 새로운 향수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는 산뜻하고 가벼우면서도 다이내믹한 블루의 향을 담고 있다. 때로는 자유롭고 경이로운 수수께끼와 같고, 때론 고요하고 평온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그 곳이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가 생각하는 블루 세상이다.

프레쉬 아쿠아틱 여성 향수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는 산뜻한 플로럴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로 아침 해변가의 부드러운 미풍이며, 바다 진주의 반사이며, 수련꽃의 피어남을 표현한다. 프레시 아쿠아틱과 플로럴 프루티 향은 우디 계열의 따뜻한 베이스 노트와 함께 창조의 하모니를 이뤄 자유를 사랑하는 여성을 위한 향수로 완성됐다.

수많은 꽃잎이 하늘에 날리듯 신선한 느낌의 향은 푸른 하늘의 신선한 행복감을 선사하고 톱 노트의 수련, 자몽꽃, 베르가못이 하트 노트의 진저, 매그놀리아, 에어미스트와 조화로운 블렌딩을 통해 이슬과 같은 노트를 연출한다. 화이트 머스크, 그레이 앰버와 새달우드는 향수에 부드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더해준다. 

자유로운 감성의 블루 보틀
블루 빛으로 가득찬 보틀은 컬러 드로잉과 함께 산뜻한 블루 세상을 표현하고 있으며, 자유로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바다의 상상 속으로 초대한다. 반짝이는 보틀 표면에 그려진 핑크와 블루 컬러의 별들은 시원한 파도를 연상시키며 동시에 자연적인 신선함을 표현한다.

제품구성은 100ml, 50ml, 30ml.

새로운 향의 향연, 만다리나덕
만다리나덕은 1977년 이태리에서 가죽 패션 제품으로 출발한 브랜드로 끊임없이 움직이는 호기심 많고 긍정적인 현대인을 위한 모던한 스타일, 창의성과 진지함, 편안한 콘셉트를 가진 혁신적인 브랜드이다.

브랜드명이자 아이콘인 만다리나덕은 정수리에 녹자주색의 화려한 깃털을 가진 중국 만다린 지방의 희귀 오리이다. 섬세하고 우아한 자태, 선명한 블루,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강렬한 컬러를 가진 것이 특징으로 이는 브랜드 특유의 콘셉츄얼한 컬러와 디자인에 영감을 주어, 매 시즌 만다리나덕 제품의 생동감 있고 다양한 컬러 창출에 반영되고 있다.

2003년에는 사업분야를 향수까지 확장하여 토탈 패션 브랜드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향수는 스페인에서 공급 받고 있다. 만다리나덕 향수는 브랜드의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향기로 재현했으며 기분까지 밝아지는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와 소비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보틀 디자인을 겸비해 출시 이래 널리 사랑 받고 있다.

만다리나덕 자체가 의미하듯, 만다리나덕에 있어서 컬러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2005년 만다리나덕 옐로우, 2008년 큐트핑크, 2009년 블랙의 성공적인 론칭에 이어 2011년 큐트 블루로 컬러에 따른 새로운 향의 향연을 보여주고 있다.

- 러블리 핑크 컬러의 부드럽고 섬세한 여성향수 ‘큐 핑크(Cute Pink)’
젊고 스위트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을 위한 로맨틱한 향이다. 나비의 비행, 별이 가득한 하늘, 떠다니는 버블 등과 같은 동화속의 아기자기한 스토리를 모티브로 로맨틱한 플로럴 프루티 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스위트하고 부드러운 향으로 완성된다.

탑 노트의 향은 클레멘타인의 산뜻함과 핑크 프리지아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지고, 레드 애플과 블랙커런트가 잔향으로 달콤한 여운을 남긴다. 하트 노트는 가드니아와 포니가 플럼과 조화를 이루어 매혹적인 향으로 발산되고, 마지막으로 베이스 노트에서는 우드계열인 새달과 머스크가 관능미를 선사한다.

보틀은 투명한 나비들이 핑크 보틀에 그려진 자신의 모습을 보며 자유로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형상화 했으며, 제품 박스에 프린팅된 우아한 실버 나비들과 골드 빛 별들은 넘치는 큐핑크의 상상의 세계를 잘 보여준다. 100ml, 50ml, 30ml 구성.

-자신감 있는 여성을 위한 즐겁고 감각적인 향수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만다리나덕은 브랜드의 에너지와 다이나미즘, 바이탈리티와 동시에 오리지널리티를 일깨우는 옐로와의 기분 좋은 만남을 통해 감성을 전하는 여성향수로 뿌리는 사람을 상쾌함과 자연스러움, 낙천적 센세이션의 세계로 안내한다.

탑노트의 옐로 프리지어, 베르가못, 화이트 페퍼는 자연스러움과 투명함의 풍부한 콘트라스트로 새로움과 섬세함, 상쾌함과 상큼함을 전달한다. 하트노트의 쟈스민 티, 화이트 치자나무, 허니서클은 우아함, 조화, 모더니티, 세련됨, 유니크함, 달콤함 등의 이미지를 선사하며, 향기에 에너제틱한 플로럴 뉘앙스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베이스 노트의 시더우드, 머스크, 사향나무 씨는 귀족적 따스함과 매혹적인 온화함에 페미닌한 센슈얼리티를 표현하여 혁신ㆍ낙천적ㆍ실용적ㆍ열정적ㆍ감성적인 여성을 위한 향을 완성한다.

아름답고 투명하며 친근하고 평범한 소재로 만들어진 만다리나덕 향수 보틀은 둥근 모서리의 스퀘어 글래스 안쪽으로 둥근 빛을 머금고 있다. 옐로 투명 캡은 보틀 자체의 투명함을 돋보이게 하고 전체를 하나의 조화로운 오브제로 완성시킨다. 100ml, 50ml, 30ml 구성.

-모던하고 세련된 남성을 위한 ‘퓨어 블랙(Pure Black)’
상큼한 시트러스와 남성 향수의 전통적 성분인 강렬한 우드 향이 조화를 이룬 시트러스-우디 계열 향수로 자신감 넘치고 독립적인 남성을 나타낸다. 제품명의 퓨어(Pure)는 꾸밈없는 디자인, 순수한 형태와 심플한 세련미를 표현하고 있으며, 블랙(Black)은 무채색의 컬러로서 스타일리시함과 섹시함, 파워풀하고 세련됨을 의미한다.

탑노트는 페퍼의 분출과 베르가못 칵테일의 신선함이 텐저린과 어우러져 활기차고 이국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하트 노트는 하바스 통카의 세련되고 남성스러움과 오렌지꽃과 티아라꽃의 풍성함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자연스럽고 정화된 자연미를 표현한다. 베이스 노트는 샌달우드, 아트라스 시더 등 귀족적인 우디의 조화가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되고 마다카스카 바닐라 향이 더해져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을 표현한다.

향수 보틀은 유니크한 데코레이션에 브라이트 블랙 로고의 패키지는 자연스럽게 세련됨을 나타내고 검정과 그레이의 조화는 남성적인 견고함을 표현하고 있다. 전체 보틀에 나타나는 매트한 다크 그레이 컬러, 블랙 글자와 세련된 캡의 조화를 이루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해주고 있다. 100ml, 50ml 구성.

마케팅 전략
신제품인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 출시를 기점으로 향수 브랜드로써의 인지도 향상을 위하여 소비자 접점 판매처에서 샘플링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대리점과 체인점주 대상 판촉 강화 및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대리점과 체인점주들의 신뢰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 또한 블루 론칭을 기해 다양한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대대적인 샘플링 행사 및 로드 쇼, 개별 메일 발송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만다리나덕 큐트 블루 제품 테스팅 기회를 제공하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영업 전략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26개 백화점 및 대리점, 소비자 접점 전문점, 아리따움, 올리브영에서 영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더불어 샘플링 및 기획세트도 출시 예정이다.

취급 전문 대리점
갤러리 02-2661-6413, 베로베(주) 031-638-3175, 보고코리아 02-573-1172, 부림통상 02-363-5997, (주)삼안 043-283-1611, (주)샘코스메틱 063-225-8436, 수경 031-706-2286, (주)에이온코스퍼 02-945-0312, (주)유진향수 02-2294-7871, (주)조은향기 031-904-5801, (주)필코스 02-2644-4464, (주)휘선인터내셔널 02-825-1297

문의는 080-990-8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