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한 피부 위한 3단계 관리법 제안
촉촉한 피부 위한 3단계 관리법 제안
  • 조성미 기자 shine@jangup.com
  • 승인 2011.11.1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끝, 예비 새내기 건강함으로 승부한다

 
드디어 수능이 끝났다. 10대의 마지막이자, 20대의 시작을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에 그 동안 미뤄만 놨던 피부 관리를 할 적절한 타이밍이다. 불규칙한 생활 패턴에 스트레스로 인한 피지 과다 분비 등 해결해야 할 피부 트러블이 많기 때문. 가장 중요한 건, 피부에 적절한 휴식을 주는 것이다. 보브에서 예비 새내기들을 위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법을 제안한다.

묵은 각질 제거하기
가장 먼저 그 동안 묵혀뒀던 각질을 제거, 노폐물은 없애 피부 순환을 도와줘야 한다. 세안 전 뜨거운 물로 수건을 충분히 적신 후 스팀 타올을 만들어 얼굴에 5초간 밀착시킨 뒤 세안해주면 더욱 깨끗이 피부 각질층을 없앨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는 천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부드럽게 세안하는 것이 중요하며, 클렌징 시에도 AHA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불필요한 노폐물을 없애주는 것이 좋다. 일주일 1~2회 정도 주기적으로 전문 제품을 이용해 간편하게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보브 아하 워시업 필링젤은 피부에 생크림처럼 부드럽게 도포되며, 묵은 각질을 스피드하게 제거해주어 효과적이다.

충분한 수분 공급
피로가 쌓이면 피부가 쉽게 처지고 어두워 보인다. 이때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보다 더 밝고 생기 있어 보인다. 콜라겐 성분이나 오이 성분 등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줄 수 있는 팩을 이용해 잠들 기 전 피부에 휴식을 취하게 해주면 좋다. 수분 크림이나 영양 크림을 팩을 올리기 전에 발라주면 더욱 윤기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팩이 끝난 후엔 눈가와 입 주위를 중심으로 둥글게 돌려주며 페이스 마사지를 해주면 피부 혈색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때 너무 강하게 문지르게 되면 연약한 피부에 손상이 갈 수 있으므로 살살 아기 피부 다루듯 돌려줘야 한다.

보브 데일리 프레쉬 마스크 미네랄 워터수딩팩은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미네랄과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산뜻하고 시원한 수분감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또한 씨위드 콜라겐 팩은 푸른 바다의 생명력을 간직한 천연 해조 성분이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편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결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메이크업으로 생기 있는 피부 연출
피부에 자리 잡은 모공과 여드름 자국들은 기초 케어만으로는 가려지지 않는다. 외출 시에 가볍게 BB크림으로 살짝 피부톤을 보정해주자. 자외선 차단효과도 있어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것을 막아준다. 특히 수분이 충분한 BB크림은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이 된다.

 
전체적으로 피부 톤이 칙칙하게 변했다면 생기 있는 모습 연출을 위해 틴트 제품을 활용해 볼터치와 립에 포인트를 주자. 한두 방울 정도 손등에 묻혀 립과 볼에 살짝 얹혀주듯 가볍게 터치해주면 전체적인 인상에 한결 살아날 수 있다. 피부 색상에 맞춰 노란끼가 도는 피부는 오렌지 색상을, 하얀 피부에는 핑크 색상을 발라주면 좋다.

보브 에스페어 스네일 비비크림은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달팽이 점액질 ‘뮤신’이 지치고 손상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피부톤과 피부결의 정돈뿐만 아니라 피부 속에 영양까지 가득 채워 탱탱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보브 워터팟 틴트는 에멀전 타입의 신개념 립 틴트 글로스로 끈적임 없이 가볍고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립글로스나 틴트에 비해 강력한 보습감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립을 유지할 수 있으며 생기 있고 볼륨감 넘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