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룩에 어울리는 쥬얼리 패션은?
파티룩에 어울리는 쥬얼리 패션은?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0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티에서 ‘블링블링’ 시선집중, 이번엔 쥬얼리로!

 
겨울 밤 하늘엔 오리온자리가 빛나고 파티장엔 센스 있는 여성이 빛을 발하는 법!

파티장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여성이 되려면 비장의 무기를 마련해야 한다. 화려한 메이크업도 과감한 패션도 이미 도전해봤다면 이제 센스 있는 쥬얼리에 도전해보자.

늘 입고 다니던 옷도 새로운 느낌으로 변화시켜주는 묘한 매력을 가진 것이 바로 쥬얼리가 아닌가? 신데렐라에게 마법사 할머니가 있다면 당신에겐 마법의 쥬얼리가 있으니 기대해봐도 좋다.

나에게 어떤 쥬얼리가 어울릴까?
파티에서 쥬얼리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머스트 아이템! 나에게 어울리는 쥬얼리를 착용한다면 금상첨화. 자신의 성격과 옷스타일에 맞춘 센스있는 쥬얼리 베스트 초이스를 소개한다.

<성격>
외향적인 성격의 여성은 우아한 디자인이 포인트다! 우아하면서도 섬세하게 디자인된 쥬얼리는 유려한 곡선을 표현해줌으로써 천방지축 발랄하기만 했던 그녀를 여신으로 만들어 줄 것이다.

내향적인 성격의 여성은 지나치게 과감한 쥬얼리보다는 평소의 성격과 어울리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쥬얼리를 착용하는게 좋다. 부드러운 느낌과 균형감이 느껴지는 디자인의 쥬얼리는 그녀의 숨겨진 매력을 드러내준다.

<스타일>

 
겨울철 ‘퍼’는 코트, 부츠 어디든 스타일을 연출하며 웨어러블한 아이템이 되었다. 퍼는 풍성함을 나타나는 패션 아이템으로서 다이아몬드처럼 눈부신 쥬얼리가 어울린다. 따뜻함 속에 녹아있는 다이아몬드의 럭셔리함은 그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다이아몬드는 카멜, 딥브라운, 네이비, 차콜 등의 컬러와 매치했을 때 더욱 빛난다.

 
보들보들한 벨벳은 진주 쥬얼리로 포인트를 주면 딱이다! 벨뱃과 진주의 어울려 만들어내는 환상의 촉감은 파티장에서 어필할 수 있는 우아함을 100배 이끌어낸다. 진주는 알의 굵기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센스를 발휘하면 더욱 좋다.

 
어두운 파티장에서도 광택을 받는 가죽소재의 의상은 골드와 어울린다. 골드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쥬얼리지만 어떻게 착용하는지에 따라 느낌이 다르기 다르다. 부담스런 쥬얼리 가격이 걱정된다면 골드로 글로시한 매력을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앙고라, 캐시미어, 울 등의 대중적인 니트 소재엔 실버 쥬얼리를 착용하면 화사함이 부각된다. 늘 입던 옷이라도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실버 쥬얼리로 만들어보자!

* 도움말: 오르시아 쥬얼리 한영진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