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비취가인 보담결 라인
코리아나화장품 비취가인 보담결 라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1.1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양 조화 이뤄 탄력있는 비단결 피부 완성하는 생기 한방라인

피부 속부터 보습․탄력 강화  - 5종 구성

 

 ‘비취가인’은 음양과 기혈을 동시에 보(補)해주어 비취(玉)같이 맑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가꿔주는 한방브랜드로, 2004년 출시 이래 여성들의 피부 고민인 윤기와 활력 저하에 대한 답을 주는 피부 보약으로 사랑을 받아 왔다.

이런 명성을 이어 비취가인은 ‘보담 결 라인’을 선보인다.

비취가인 보담 결 라인은 조화와 균형을 통해 피부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생기 한방화장품으로, 핵심 성분인 영지와 장뇌가 탄력을 불어넣어 매끈하고 보드라운 비단결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기존의 비취가인 제품이 20~30대를 대상으로 한 젊은 한방화장품이었다면, 이번에 출시된 보담 결 라인은 30~40대를 주 타깃으로 하는 기능성 한방 라인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시판 한방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1년 넘게 준비를 해 보담 결 라인을 개발해 론칭했으며, 발매 초기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2012년에는 비취가인이 전문점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도록 할 방침이다.

코리아나는 적극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1월 한 달간 ‘보담 결 앰플에센스’를 구입하면 정품 아이크림을 증정하는 발매 기념 프로모션을 화장품전문점을 비롯하여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영지․장뇌삼 함유 --- 탄력 결 케어
보담 결 라인은 장뇌삼 및 영지버섯과 같이 귀한 성분이 음양의 조화를 이루게 해 노화의 첫 단계인 탄력을 되찾아줘 완성된 아름다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탄력 결 케어 기초라인이다.

핵심 성분인 영지버섯 추출물과 장뇌삼 추출물이 흐트러져 무너진 음양의 균형을 맞춰주고 결 케어 시스템이 피부 개선을 도와준다. 그럼으로써 속 깊은 곳에서 채워지는 탄력과 보습으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 창백하거나 어두운 피부톤, 늘어가는 주름을 개선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구현해준다.


양적 성질을 갖고 있는 장뇌삼과 음적 성질을 갖고 있는 영지버섯이 각각 그 성질을 극대화시키는 공정을 거쳐 부족한 음양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재 가공 방법인 자양보음포제법을 통해 탄생한 귀한 농축액이 피부의 조화를 끌어내어 보습과 환한 얼굴색을 구현하고 한층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기존 비취가인의 핵심 콘셉트인 칠화(七花)를 업그레이드시킨 보담 결 비취가인은 서로 다른 성질을 지닌 7가지 항산화 꽃인 칠화와 자작나무수액인 칠화칠정수액을 조화의 한방 처방인 칠정과 환류를 통해 균형 있게 어우러지게 처방하여 탄력 저하의 근본 원인인 피부 건조를 해결한다.

이뿐 아니라 100% 국내산 원료의 한방 성분으로 인공 색소, 석유계 계면활성제, 광물성 오일, 파라벤, 벤조페논 등의 해로운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였다.

칠화 중 양비귀꽃인 이화와 매화의 향은 온화하고 심신 진정 기능을 발휘하며, 한방 특유의 향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한방 브랜드 특유의 기품 있는 용기 디자인으로 과학적인 지혜와 수공예적 멋을 모티브로 일체감(合), 무게감(重), 수공예적 멋(手)의 살아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제품 구성․특징
비취가인 보담결 앰플에센스(45ml)
[주름개선기능성]
귀한 한방 성분의 깊고 풍부함을 느낄 수 있도록 농축된 질감의 보담결 앰플에센스(45ml)는 귀한 약재인 장뇌삼과 영지를 흑도자기에서 추출하고 숙성시켜 피부 탄력에 탁월한 성분만을 정성껏 농축시킨 천지탄력단이 음과 양의 부조화를 다스려주어 탄력 있는 피부결과 또렷한 얼굴선으로 균형있게 가꾸어주는 한방 앰플타입 에센스.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진 보습막과 리프팅막이 형성되어 탱탱한 피부결과 탄력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

 
비취가인 보담결 수액(160ml)
장뇌삼과 영지버섯이 피부의 음양 밸런스 조화를 이뤄 피부에 부족한 수분을 채워줘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한방 에센셜 화장수.
피부 탄력 저하의 근본적 원인인 건조함을 다스려 깊이가 있는 촉촉함을 제공하며 수분의 증발을 방지하는 수분보호막 역할을 하는 수액이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며 기초 손질의 첫 번째 단계인 토너 단계부터 리프팅되는 느낌을 부여하여 피부에 탄력감까지 선사한다.

비취가인 보담결 유액(160ml)
음양을 조화롭게 하여 균형 잡힌 피부를 만들어주며,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4 가지 한방 솔루션인 보습, 항산화, 진정, 탄력을 담은 보담결 유액. 피부 내 보습 지속력을 부여하여 오래도록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비취가인 보담결 크림(55ml)
[주름개선기능성]
주름개선기능성 제품으로 한방 약재 성분인 수삼 추출물과 천지탄력단, 콜라겐 합성을 증진시키는 용조두 추출물 등을 함유한 링클케어 크림.
지친 피부를 촘촘하게 당겨주는 듯한 기분 좋은 탄력감과 피부층을 단단하고 촘촘하게 채워주어 지속적인 보습감을 유지시켜 준다.

비취가인 보담결 아이크림(35ml)
[주름개선기능성]
천지탄력단이 피부 음양의 조화가 이뤄지도록 도와주고 우수한 기능성 성분인 수삼 추출물이 함유된 보담결 아이크림.
연약한 눈가를 위해 세심하게 처방한 맞춤 제형으로 매끄럽게 퍼지고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하게 감싸 안아 탄력 있게 마무리하여 눈가 주름의 개선에 효과적이며 생기롭고 촉촉한 눈가를 완성해 준다.

1월 한달간 발매 기념 프로모션

 
프리미엄 한방브랜드 비취가인 보담 결 라인 발매 기념 프로모션으로 1월 한달간 주력상품인 보담 결 앰플에센스를 구매하면 우수한 기능성 성분인 수삼추출물이 함유된 보담 결 아이크림 정품(5만8000원)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보담 결 앰플에센스는 음과 양의 부조화를 다스려 탄력 있는 피부결과 또렷한 얼굴선으로 균형 있게 가꾸어주는 한방 앰플 타입 에센스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화장품전문점, 대형마트, 또는 코리아나의 E-숍 (https://eshop.coreana.com/),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한다.
문의는 080-022-5013.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