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선물 고민하지 마세요~
명절 선물 고민하지 마세요~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1.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홈쇼핑 설 선물 대전

민족 최대의 명절 중 하나인 설이 어느새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그간 고마웠던 사람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기에 좋은 시기. 하지만 쇼핑할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사람이라면 홈쇼핑을 주목해야 한다. 홈쇼핑을 잘 활용한다면 전화나 클릭 한번으로 전국의 가족, 친지들에게 설 선물을 보낼 수도 있고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명절 준비로 고생하는 아내와 어머니를 위해 – 화장품 세트
‘명절 증후군’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여성들에게는 명절이 달갑지 않다. 가족 맞이에 음식준비에 고생하는 아내와 어머니를 위한 선물로는 화장품이 적격이다.

CJ오쇼핑에서는 설을 앞두고 15일, 이미용품 5시간 편성의 ‘지상 최대의 뷰티쇼’ 특집을 마련했다. 지난해 12월 론칭 이후, ‘연예인 파데’, ‘보디가드 팩트’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의 ‘키스바이우’는 본구성 4종과 추가구성 3종 외에 스킨 볼륨데이션 팩트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동안 헤어를 연출해주는 차홍의 ‘SD 헤어’는 U라인 섀도우 리필 및 새치 커버용 마스카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무병장수 기원하는 효도 선물로 – 건강식품
한 해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의미로 건강식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GS샵은 19일까지 운수대통의 의미를 담은 ‘복다발(福多發)’ 설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15일 아침과 밤 두 번 방송된 정관장 ‘홍삼정환’은 품격 있는 선물세트와 풍성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세노비스의 ‘트리플러스’는 15만9000원에 8박스라는 파격구성을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명절 선물엔 역시 – 한우세트
매해 명절 선물 1순위로 꼽히는 품목은 역시 한우, 그리고 양념갈비세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까지 ‘설마중 龍한 페스티벌’을 열고 설 선물 상품을 집중 편성한다. 700g씩 총 9팩으로 구성된 ‘윤상섭 소갈비’를 97만9900원에 판매 중이며, ‘놀부 소갈비’는 500g씩 8팩에 담아 5만9900원에 판매한다.

* 도움말: 키스코스메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