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속눈썹 스타일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화된 브러시의 ‘히치 아이킹 마스카라’ 3종을 출시했다.
제품명에서 느껴지듯 3가지 형태의 브러시가 속눈썹에 따라 맞춤으로 작용해 원하는 속눈썹 스타일을 히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명 ‘금지 마스카라’라는 애칭으로 인조 속눈썹, 뷰러, 연장술이 필요 없는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히치 아이킹 마스카라는 총 3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1호 히치 볼륨’은 일명 ‘인조 속눈썹 금지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힘 있게 감싸주는 ‘풀-글래머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을 부여해준다. 또한 속눈썹에 밀착되는 슈퍼 피팅 파우더가 속눈썹 사이사이를 한올 한올 채워줘 꼼꼼한 볼륨을 연출해준다.
‘2호 히치 컬링’은 일명 ‘뷰러 금지 마스카라’로 눈 곡선에 꼭 맞게 설계된 ‘바이킹 브러쉬’가 뷰러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아찔한 컬링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러버 튜브 코팅’ 효과로 시간이 지나도 처지지 않는 컬링 지속력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3호 히치 롱래쉬’는 일명 ‘연장술 금지 마스카라’로 스트레이트 커팅의 ‘매직 스틱 브러쉬’가 한올 한올 밀착해 속눈썹을 연장해준다. 특히 ‘더블 랭스 화이버’가 함유되어 이중, 삼중으로 속눈썹을 이어 붙인 듯 쭉쭉 길어지는 연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히치 아이킹 마스카라 3종은 모두 강력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장시간 연출에도 번짐 없는 눈매를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이지 워셔블 타입으로 전용 리무버 없이 38~40도의 미온수만으로도 간편하고 말끔하게 클렌징된다. 10g 용량으로 1만3000원.
이번에 출시된 클리오의 ‘히치 아이킹 마스카라’는 올리브영, GS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와 클리오 직영 온라인숍 샵클리오(www.shopcli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www.cli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