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을 위한 피부 응급처치
특별한 날을 위한 피부 응급처치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2.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졸업, 입학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여성들은 준비에 여념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디데이 전날 갑작스럽게 찾아온 피부 고민으로 인해 걱정이라면 다음의 긴급 처방 아이템을 참고할 것. 하루 전날 피부 고민을 말끔히 해결할 수 있는 즉각적인 아이템을 이용해 깔끔한 피부로 사람들의 시선을 즐겨보자.

10cm 거리도 OK! 자신있는 매끈한 피부

 
10cm까지 가까이 다가온 그에게 피부 각질을 들켜버린다면 NG.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결을 점검할 때다. ‘구달 아마조니아 에너지 오일’은 아마존의 유기농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에 뭉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줄 뿐 아니라 수분을 꽉 잡아줘 매끈한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또한 메이크업 시 말랑해진 피부에 펄 베이스 아이템을 사용하면, 입체감 있는 윤광 효과가 부각되어 한층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페리페라 플래쉬 원더 베이스’는 모공과 주름 사이를 메워줘 어려보이는 피부를 완성해줄 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펄이 페이스 윤곽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해준다.

갑작스럽게 올라온 트러블 응급처치

 
중요한 날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올라온 트러블에 당황하고 있다면 녹차를 우려낸 미온수로 클렌징 해보자. 녹차에 함유된 타닌 성분은 피부 진정과 살균 효과가 탁월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조금 더 극적인 효과를 원한다면 트러블 전용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구달 피토쉬링크 롤-온 트러블 이펙터’는 트러블 부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롤온 타입의 제품으로, 유럽과 남아메리카 등지에서 염증 치료제의 원료로 쓰이는 코파이바발삼 나무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자기 전 바르면 다음 아침 트러블 완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칙칙하게 어두워진 안색을 화사하게

 

칙칙하게 어두워진 안색이 고민이라면 집중적으로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전용 제품으로 케어해보자. ‘토니모리 토마톡스 매직 화이트 마사지 팩’은 토마토수가 바르는 순간 화사함을 극대화 시켜주어 즉각적으로 피부톤이 밝게 개선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톤을 좀더 화사하게 가꾸고 싶다면 고민되는 부위에 스팟 화이트너 제품을 사용해 한층 세밀하게 관리해보자. ‘구달 피토샤인 비타민 C 스팟 화이트너’는 비타민 C와 잉카 오메가 오일이 칙칙해진 눈가의 다크서클을 순식간에 개선시켜줄 것이다.

퉁퉁 부어오른 얼굴에 즉각적인 경락 효과

 
전 날 잠을 설쳐 얼굴이 퉁퉁 부어올랐다면 반신욕으로 체내 수분을 배출해주는 것이 좋은 방법. 시간이 부족하다면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쿨링 제품을 사용해 보자.

‘슈에무라 롤링 마사지 펜’은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낮춰주어 붓기를 빠른 시간에 개선해준다. 특히 부어오른 눈가가 고민이라면 아이 전용 세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구달 피토플렉스 마카 아이 롤-온 세럼’은 수렴 작용이 탁월한 브라질 페퍼 성분이 눈가 피부의 활력을 불어넣어주어 붓기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메이크업 시에도 슬림&리프팅 효과가 있는 BB크림을 선택하도록 한다. ‘클리오 스몰 페이스 BB’는 피토 스쿠알렌 성분이 함유돼 있어 날렵한 턱선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한층 탄력적인 페이스 라인으로 가꿔준다.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