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나멜피부 위한 각질과의 전쟁
에나멜피부 위한 각질과의 전쟁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2.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달이 제안하는 3단계 각질 케어법

건조한 봄, 에나멜 피부를 위해 각질과의 전쟁을 선포하라? 입춘이 지나 봄이 다가오면서 일명 ‘에나멜 피부’ 연출이 화두로 떠올랐다. 에나멜 피부란, 각질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상태로 은은하게 윤기가 나는 피부를 말한다.

환절기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겨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피부톤이 칙칙해지기 때문에 매끈하고 촉촉한 스킨 케어법이 절실해진 것. 구달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피부에 각질층이 생기면 피부 표면이 울퉁불퉁해져 베이스 제품이 잘 스며들지 않을 뿐 아니라, 오랜 각질로 인해 멜라닌 색소가 도드라져 하이라이터를 사용해도 좀처럼 화사해지지 않을 수 않을 수 있어 각질 케어는 에나멜 피부 표현을 위한 첫 단계”라며 각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과연 에나멜 피부를 쟁취하기 위한 각질 케어 아이템으로는 어떤 것이 있을까?

버블 필링으로 자극 없이 각질 필링

 
각질없이 매끈한 피부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필링 제품을 이용해 직접적으로 각질을 제거하는 것이다. 하지만 필링의 특성상, 피부에 직접 작용하다보니 다소 자극적이라는 단점이 있었지만 최근 이를 보완해 거품으로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

구달의 ‘피토워시 예바마떼 버블필링’은 잉카 오일에 함유된 오메가 성분이 자극 없이 각질을 탈락시켜줄 뿐 아니라 거품이 생성되어 부드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함유된 무루무루 버터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주어 각질 제거 후 보습까지 더해준다. 50ml, 2만2000원.

 
퍼스트 세럼으로 첫 단계부터 각질 관리
세럼은 거칠어진 피부 표면의 결을 정돈해줘 도드라진 각질을 잠재워줄 뿐 아니라 수분 흡수를 도와 한층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퍼스트 세럼은 다음 단계의 수분 흡수 효과를 배가시켜주는 부스팅 효과가 있어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구달의 ‘무루무루씨드 하이드라 세럼’은 아마존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고농축 퍼스트 세럼으로 풍부한 보습, 영양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피부에 해로운 요소를 배제한 7無 자연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의 각질 또한 안전하게 케어할 수 있다. 45ml, 2만2000원.

강력한 페이스 오일로 묵은 각질을 녹여라

 
오일의 특성상 높은 유분이 함유되어 건조해진 표면에 직접 작용, 눈에 띄는 각질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페이스 오일로 마사지한 다음 스팀타월로 5분 정도 덮어주면 자연스럽게 묵은 각질이 떨어져 나가 자극 없이 각질 관리를 할 수 있다.

구달의 ‘아마조니아 에너지 오일’은 아마존의 유기농 씨드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에 뭉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줄 뿐 아니라 수분을 꽉 잡아주는 방패막을 형성해 각질로부터 벗어난 매끈한 피부로 연출시켜준다. 30ml, 2만6000원.

www.gooda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