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 봄빛 가득 ‘마몽드’ 봄 화장 3단계
사랑스런 봄빛 가득 ‘마몽드’ 봄 화장 3단계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3.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ep1.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 각질제거․보습․화이트닝

Step2.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

Step3.  ‘빅아이 마스카라’ 3종- 바비인형같은 속눈썹 연출


창밖에는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여성들은 봄 준비에 한창이다. 특히 봄 느낌이 완연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따뜻해진 날씨만큼이나 화사한 제품으로 여성들의 눈길을 끈다. 하지만 핑크 컬러의 사랑스러운 섀도우와 블러셔를 찾기 전에 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어야 한다.

로맨틱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돋보이게 하려면 무엇보다도 피부 바탕에 수분과 영양을 듬뿍 더해주는 것이 첫 단계이다.

‘마몽드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바르고 자는 것으로 밝고 투명한 얼굴빛을 찾아줌과 동시에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을 더해준다. 또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마몽드의 대표 보습 제품인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크림의 장점을 그대로 담아 건조하지 않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케 한다. 여기에 바비인형으로 변신시켜 줄 ‘빅아이 마스카라’까지 더한다면 봄철 나들이 메이크업 준비가 완료된다.

Step1. 봄의 꽃을 닮은 화사한 피부톤 만들기.
마몽드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은 화사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잠든 사이 피부를 한층 더 밝게 가꾸어주는 미백 슬리핑 팩이다. 미백은 물론 보습 효과까지 탁월한 쌀 배아 성분이 함유된 마몽드 퓨어화이트 슬리핑 팩은 신개념 캡슐 화이트닝으로 하룻밤 만에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특별한 제품이다.

쌀 배아 성분의 화이트 캡슐이 집중 미백 케어를 하면서 각질 보습 젤이 피부결 케어를 해주기 때문에 각질케어로 한 번, 화이트 캡슐로 또 한 번, 이중 스킨케어가 가능한 스마트한 제품이다.

저녁 세안 후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히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면 화이트 캡슐이 고르게 흡수되어 다음 날 아침, 세안 후 달라진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퓨어 화이트 슬리핑 팩으로 부드럽고 한층 밝아진 피부톤이 들뜨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의 바탕이 될 것이다.
80ml, 2만2000원대.

Step2. 수분감 가득한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으로 촉촉한 피부 표현하기.
탄탄한 기초 스킨케어를 마쳤다면 본격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야 할 순서이다.

 
환절기, 피부 건조로 인해 발생하는 10가지 메이크업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마몽드의 베스트 셀러인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라인의 뛰어난 보습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2월에 새롭게 출시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가리기에 치중한 메이크업 제품과 차별화된 피부 근본적인 문제점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피부 건조를 해결하면서 수분량을 증가시켜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촉촉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또한 평소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피부 당김이나 간지러움을 완화시키고, 유수분의 불균형으로 인한 들뜸이나 칙칙함 등을 해결하여 생기 있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도드라지는 주름과 모공을 잡아주고 잡티 커버 등의 파운데이션 기본 기능에도 충실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은 피부톤, 피부결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SPF22/PA+)과 주름 개선의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 기능 스킨케어 제품이다.

메이크업 시 갈라지는 피부와 각질 등으로 지저분해 보이는 피부에 속상해했다면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파운데이션으로 메이크업 고민 10가지를 한 번에 해결하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가 아닌 진정 촉촉한 피부로의 변화가 가능하다.
30ml, 2만5000원대.

Step3. 깜박일 때마다 바비인형되는 속눈썹 미녀되기.
피부 바탕 메이크업이 끝났다면 또렷한 눈매를 완성시켜 줄 속눈썹에 포인트를 줄 차례. 볼륨, 롱래쉬, 컬링 3종으로 구성된 마몽드의 빅아이 마스카라는 옛 여인들이 머리를 감던 꽃창포 추출물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은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중에도 속눈썹 영양케어가 가능하다. 꽃창포 농축 영양 성분이 속눈썹 건조를 막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속눈썹으로 만들어주고 각 마스카라가 가진 장점들이 볼륨, 롱래쉬, 컬링의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빅아이 마스카라는 속눈썹 한올 한올 놓치지 않고 섬세하게 터치하여 속눈썹 3대 고민인 적은 숱, 짧은 길이, 쳐진 눈썹을 해결하여 풍성하고 긴 바비인형 속눈썹을 실현시키고 각기 다른 기능성 브러시와 내용물은 속눈썹 고민 타입별 맞춤 마스카라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컬링 빅아이 마스카라는 양면 커브 빗 브러시로 뷰러 없이도 깔끔하게 올라간 속눈썹을 연출시켜주고 뭉침 없는 부드러운 텍스처와 강한 세팅력은 하루 종일 완벽한 슈퍼 컬링 속눈썹으로 지속시켜준다.

클렌징 시, 민감한 눈가를 문지르지 않고 쉽게 지워져 번거로운 클렌징 작업이 필요 없는 것 또한 빅아이 마스카라를 찾게 되는 이유 중의 하나이다.

마몽드의 빅아이 마스카라는 영양과 미용, 편의성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스페셜 케어 메이크업 제품으로 봄철 화사한 나들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고마운 아이템이다.

빅아이 마스카라 1호 볼륨 6g, 1만3000원대.
빅아이 마스카라 2호 롱래쉬 6g, 1만3000원대.
빅아이 마스카라 3호 컬링 7g, 1만3000원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