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부터 꼼꼼히 관리하자!
기초부터 꼼꼼히 관리하자!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스러운 새내기로 주목 받기

 
훈훈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3월, 개강을 맞은 대학가엔 한껏 멋을 부린 새내기들이 캠퍼스를 활보 하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입학 후 새내기들은 새로운 만남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모임에 참석하게 되고 이에 좋은 인상을 남기려 많은 새내기들이 외모에 신경을 쓰게 된다.

하지만 많은 새내기 여학생들이 중고생의 이미지를 벗기 위해 서툴고 과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실수를 범하는 경우가 많다.

새내기는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상큼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연상되므로 이를 적극 표현하면 피부 미인으로 주목 받을 수 있다.

평소에 꾸준한 피부 관리를 통해 환절기 민감하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관리해야 상큼하고 맑은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다. 밝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의 수분을 보충하고 화이트닝 관리가 필수 이다.

어리고 순한 피부에 과한 메이크업을 시도하거나 환절기 외부 환경으로 거칠고 푸석해져 칙칙해지는 피부가 고민이라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어반랩by쌍빠’의 올 데이 롱 수분크림과 더 세럼 댓 라이튼 리서피스를 사용해보자.

 
어반랩 올 데이 롱 수분크림은 논 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으로 환절기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지고 트러블이 잘 생기는 새내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반랩이 개발한 독특한 수분 방어 포뮬라인 하이드로 콤플렉스(Hydrocomplex)가 피부 속 수분을 꽉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수분 보호막 기능을 강화해 24시간 지속되는 놀라운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비타민 F 성분이 피부 장벽 기능을 활성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주고, 천연 수분 공급제인 히알루론산이 깊은 주름에도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매끈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일명 화이트닝 세럼이라고 불리는 어반랩by 쌍빠의 더 세럼 라이튼 리서피스는 피부진정과 수분공급에 뛰어난 효능이 있는 카모마일 추출물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져 생긴 트러블을 진정해주고 비타민 B3 성분인 나이아신아미드가 기미, 잡티로 인해 칙칙해진 안색을 즉각적으로 환하게 개선시켜 맑고 투영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도움말: 어반랩by쌍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