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에게 휴식을 선물하세요!
여자친구에게 휴식을 선물하세요!
  • 최지흥 jh9610434@jangup.com
  • 승인 2012.03.1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데이, 그녀에게 선물하는 아로마 테라피

여자친구를 둔 남자들이 고민에 빠지기 시작하는 달, 3월. 그 동안 각종 기념일을 챙기느라 화이트 데이 선물 리스트는 이미 고갈되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종종 선물했던 화장품, 가방, 액세서리 등 평범한 선물 보단 회사와 학교생활에 지친 그녀의 몸과 마음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마음’이 담긴 아로마 테라피 아이템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루 동안 쌓인 피로와 지친 마음을 회복시켜 줄 수 있는 꽃과 나무의 부드러운 향과 오일이 담긴 아로마 아이템 시리즈로 여자친구에게 ‘아로마 테라피 풀코스 휴식’을 선물하는 센스만점 남자친구가 되어보자!!!

퇴근 후 라벤더 향기로 목욕하며 calm down…

 

집에 돌아오면 하루 동안 쌓인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쌓여 온몸의 근육이 긴장되어 있어 사우나가 절실한 그녀.

은은한 라벤더향이 함유돼 심신안정과 숙면을 도와주는 ‘키엘 라벤더 포밍 릴랙싱 배스 위드 씨 솔트 앤드 알로에 베라 입욕제’로 여자친구가 집에서도 편안하게 홈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할 수 있다.

바다소금과 알로에 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해주고, 라벤더향으로 지친 몸의 긴장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개운한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샤워 후 알로에 성분 로션을 바르며 release stress~

 

개운한 배스 타임 후 놓쳐서는 안될 필수품, 바디로션.

스트레스와 장시간 햇빛 노출에 지쳐 민감해진 피부를 차분히 진정시켜 줄 수 있는 ‘바세린 헬씨 화이트’는 피부 건강에 좋은 비타민 B3, 알로에 성분, 자외선 차단의 세 가지 프로텍션 성분이 함유되어 샤워 후 바르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기분을 선사해준다.

특히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 성분은 지친 피부에 청량감을 부여하고 봄볕에 노출돼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고단한 하루를 마무리하려는 그녀에게 기분 좋은 수면을 선물할 수 있다.

 

잠자기 전 라임 허브 향기로 fully relax~!

 
모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포근한 침대에 앉아 ‘립톤 라임 허브티’ 한잔을 마시며 피로했던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라임은 꽃과 잎을 사용한 허브티로서, 원산지인 지중해 연안에서는 오래 전부터 식용 및 약용으로 쓰여온 고급 식물이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자극적이지 않은 립톤 라임 허브티는 마음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어, 긴장되고 지쳐있던 여자친구를 행복한 기분으로 잠들 수 있게 도와준다.

립톤 라임 허브의 고급스런 향과 은은한 맛으로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낸 그녀를 달래주는 남자친구가 되어보자.

샌달우드 향기로 스르르 깊은 수면으로 deep sleep

 

방안 가득 퍼진 부드러운 아로마 향기로 뒤척임 없이 편안하고 깊은 잠을 잘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프레쉬 씨트롱 드 빈 캔들’.

특유의 부드러운 샌달우드의 향은 심신에 안정을 주어 노곤한 그녀의 피로를 눈 녹듯 없애주며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여유로운 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게 하는 은은한 샌달우드 향기로 잠든 그녀의 마음까지 챙겨주는 세심한 남자친구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도움말: 립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