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1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피층에 수분 저장, 각질층서 증발 방지 ‘심층보습라인'

 
싱그러운 신록이 눈부신 봄, 그러나 피할 수 없는 강한 햇빛과 바람, 건조한 실내 그리고 생활 스트레스 때문에 ‘피부 미인’이 되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자외선 차단, 미백, 안티에이징, 클렌징까지 꼼꼼하게 여러 화장 단계를 거치며 바르고 또 발라도 피부는 당기거나 칙칙함으로 건조함을 드러낸다. 이는 피부 관리의 첫번째이자 기본인 ‘수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러한 고민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오페’는 2012년 4월 피부 깊이 수분을 저장하고 수분 손실을 막아 더욱 젊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심층 보습 라인 ‘모이스트젠 라인’을 출시했다.

피부는 각 층의 역할에 따라 적재적소에 맞는 보습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가장 바깥쪽에 있는 각질층과 그 바로 밑의 표피층은 다양한 외부 자극에 노출돼 있어 손상이 제 때 회복되지 않으면 장벽 기능이 약화되고 수분 유지 기능을 상실하는 건조함의 악순환을 유발한다.

독자 보습 성분 ‘모이스트젠’ 함유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피부 표피층에 수분을 채우고 저장해주는 동시에 각질층에서 수분을 가두어 증발을 방지하는 심도 깊은 보습 솔루션으로 건조의 악순환 고리를 끊는 진정한 ‘심층 보습’ 케어를 가능하게 해준다.

보습이라는 뜻의 ‘MOIST’와 유전자라는 뜻의 ‘GENE’의 합성어인 ‘모이스트젠’은 근본적인 피부 건조함을 해소해주는 아이오페만의 독자적 보습 성분으로 수분 이동 통로가 발달한 해안가 자생 식물인 살리코니아 추출물과 극한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수분이 쉽게 손실되지 않는 보습 유전자를 보유한 아라비돕시스 추출물로 구성되어 수분을 저장함과 동시에 손실을 방지하는 심층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정혜진 팀장은 “보습 케어를 꾸준히 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 이유는 수분이 제공됨과 동시에 손실되었기 때문이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수분을 채우면서 증발을 방지하는 더블 액션을 통해 피부 속부터 촉촉한 심층 보습으로 여성들의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제품 구성 및 특징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라인은 촉촉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함께 제공하는 에센셜 라인 5종(소프너, 에멀전, 세럼, 아이크림, 크림),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밸런싱 라인 2종 (소프너, 에멀전), 수분 가득 가볍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딥 아쿠아크림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센셜 소프너
즉각적인 피부 당김을 해소해주는 농축 타입의 심층 보습 스킨. 영양감 있게 발리는 농축 타입 스킨으로 건조함이 심한 피부를 즉각적으로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지속성을 높이며, 유연한 느낌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200ml, 3만5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센셜 에멀전
피부 수분 봉쇄력이 향상된 에멀전 제형으로 부드러운 밀착감과 오래 지속되는 수분막으로 피부를 감싸주는 에멀전. 안정화된 세라마이드 SLN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유수분 균형을 맞추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150ml, 3만7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센셜 세럼
피부 깊이 촉촉하게 가꿔주는 농축된 영양감의 보습 세럼. 도톰하고 부드럽게 발려 건조한 피부 깊이 촉촉함을 전달하며,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 스트레스에 지치고 손상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50ml, 4만7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센셜 아이크림
눈가 피부에 수분 증발을 막아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심층 보습 아이크림. 부드럽게 발려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감싸주며 눈가의 탄력을 더욱 높여준다.
25ml, 4만2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에센셜 크림
마치 크림 치즈처럼 녹는 듯이 발리는 부드럽고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식물성 보습막을 형성하여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준다.
50ml, 4만7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밸런싱 소프너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수분을 선사하는 심층 수분 스킨. 물방울 맺히듯 가볍게 발리는 수분 스킨으로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그물 구조로 수분을 효과적으로 붙잡고 있다가 각질층+표피층 상부에 빠르고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어 더욱 효과적인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
200ml, 3만5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밸런싱 에멀전
빠르고 산뜻하게 흡수돼 피부 깊이 수분을 채워주는 심층 수분 로션. 가볍고 워터리한 발림성이 특징적이며, 끈적임 없이 흡수돼 피부에 산뜻하고 매끄러운 수분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하고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150ml, 3만7000원대.

아이오페 모이스트젠 딥 아쿠아 크림
일명 “사막 꽃” 수분 크림! 마치 젤처럼 수분기 가득 가볍게 펴 발리지만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수분 크림. 건조한 피부 깊이 수분을 전달하며 수분 지속력 또한 뛰어나다.
50ml, 4만7000원대.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