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야구장 여신들의 ‘잇 아이템’
봄철 야구장 여신들의 ‘잇 아이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4.2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시간 자외선 노출에도 피부 안심 ‘마몽드 스킨케어 4종’

 
새로운 데이트 코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야구장! 야구장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전 여자들은 분주하다. 남자친구와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때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건 아무리 열심히 응원해도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피부와 하루 종일 자극 받은 피부의 휴식을 도와 줄 스킨케어 아이템.

마몽드는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돼도 피부 자극이 없고 응원하고 돌아온 다음 날에도 잡티와 트러블 걱정 없는 4가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Solution 1. 울트라 선밀크 50+/ PA+++
따가운 햇살도 문제없는 자외선 차단제

1회초부터 9회말까지 열심히 응원을 하다 보면 따가운 햇볕에 신경을 쓰기 어렵기 마련. 특히 갑자기 햇볕이 강렬해지는 봄철에는 각별히 자외선에 신경을 써야 한다. 끈적임 없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장시간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마몽드 울트라 선밀크’는 우유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자외선 스트레스로 오는 피지분비의 활성화와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주어 피부 자체의 방어력을 높여준다.

흡수력이 뛰어난 구상 파우더가 들어 있어 가볍게 발리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며,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장시간의 운동이나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백년초 추출물과 액티브 모이스처라이징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고 다른 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뽀송뽀송하게 마무리되어 얼굴과 목 등 햇빛에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기초 화장 단계에서 꼼꼼히 발라주고 외출하기 20~30분 전에 사용하여 흡수시켜야 충분한 효과를 나타낸다.
70ml, 1만3000원대.

Solution 2.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비비크림
야구장에서도 빛나는 피부 만들기

 
야구장에서 두꺼운 화장은 금물! 한 듯 안 한 듯 가볍게 빛나는 피부로 시선을 끌고 싶다면 ‘마몽드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비비크림’을 추천한다. 생크림처럼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자연스럽게 흡수되어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주며, 자외선 차단․주름 개선․미백의 삼중기능성화장품이다. 피부결 및 안색 개선으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내내 화사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고보습 비비크림이다.

마몽드만의 스마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뛰어난 보습력을 발휘하여 건조함 없이 하루종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지켜주며 천연 미네랄과 유기농 에델바이스 성분이 피부를 고급스러운 빛으로 코팅해주기 때문에 단 한번의 터치로도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야구장에서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의 여신으로 거듭나고 싶다면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한 모이스처 비비크림을 발라보자!
50ml, 2만2000원대.

Solution 3. 브라이트닝 파우더팩트
아침 화장의 화사함 그대로!

 
야구장 한 구석에서 번들거리는 얼굴을 수습하기보단 단 한번의 터치로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자. 특히 요즘과 같은 황사철에는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야 미세먼지가 피부에 달라붙는 것을 막을 수 있어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된다.

‘마몽드 브라이트닝 파우더팩트 10HR’는 꽃에서 추출한 플라워 미네랄 성분으로 더욱 밝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목련, 연꽃, 국화, 매화에서 추출한 플라워 미네랄 에센스 성분이 꽃잎의 화사함을 얼굴까지 전해주어 하루 종일 환하고 생기 넘치는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파우더의 가벼운 사용감과 트윈케이크의 커버력을 가지고 있어 두껍지 않으면서도 결점 없는 완벽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피지 분비에도 번들거리거나 어두워지지 않게 도와준다. 또한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더해주면서 전체적으로는 피부의 생기를 느낄 수 있어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한다.
16g, 2만원대.

Solution 4. 아쿠아 프레시 모이스처 수딩 클렌징 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주는 세안법

야구장의 강한 햇볕과 미세먼지로 피곤에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줄 ‘마몽드 아쿠아 프레시 모이스처 수딩 클렌징 폼’은 클렌징을 하면서 노폐물을 제거해줄 뿐 아니라 즉각적인 피부 진정효과를 가져다주는 멀티 케어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정화 효과가 뛰어난 연꽃 추출물과 피부 방어력을 키워주는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을 담고 있다. 특히 진흙 속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연꽃의 자정 매커니즘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자연의 지혜를 과학적으로 담아 각종 오염 물질로 지친 피부를 정화시키는 능력이 뛰어나다. 또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고 촉촉하게 지켜줄 뿐만 아니라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전달해 지친 피부에 탄력을 더해주며,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이 피부 스스로 자신을 지킬 수 있도록 힘을 불어넣어 생기 있고 튼튼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자외선과 야구장의 미세먼지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하여 피부를 편하게 만들어 주는 아쿠아 프레쉬 모이스처 수딩 클렌징 폼은 황사가 심한 봄철 야외활동 후 피부 속 오염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해 줄 필수 아이템이다.
100ml, 1만4000원대.
www.mamon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