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본체청정 연
웰코스, 본체청정 연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6.1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꽃 추출물 함유한 클렌징 3종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대표 클렌징 브랜드인 ‘본체청정 연(蓮) 클렌징’이 리뉴얼돼 선보인다.

메인 콘셉트인 연꽃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현대적 느낌의 디자인으로 재해석된 본체청정 연 클렌징은 피부 근본을 다스려 본래의 곱고 연한 피부로 새롭게 태어나도록 도와주는 세미 한방 브랜드다.

대표 성분인 연꽃 추출물은 아무리 더러운 연못에서도 자신의 줄기와 잎을 깨끗하고 청정하게 유지하려는 본체청정의 특성이 있는데 피부 자체도 피부 본래의 맑고 깨끗한 피부 상태로 유지하고자 하는 기능이 있다. 이 같은 피부와 연꽃의 밀접한 상관관계에서 착안해 본체청정 연 클렌징이 탄생했다.

본체청정 연은 초임계 추출기법에 의한 연꽃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비타민 E, 철분, 필수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천연 항산화제로 쓰이는 연잎 추출물이 노화 예방을 돕는다.

또한 연꽃의 씨앗인 연밥 추출물은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피부 유지를 도우며 아미노산 함유량이 높고 아스파라긴, 레시틴, 펙틴을 함유해 윤기를 머금은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본체청정 연 어전세면약

중국 황실의 의약비방을 담은 고서 어약원방에서 황제가 얼굴을 씻을 때 쓰던 궁정 비방 ‘어전세면약’을 찾아볼 수 있다. 어전세면약의 처방 중에 난 꽃은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며 이에 백지, 천궁, 세신 등을 배합하면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피부 보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소개하고 있다. 이는 각종 자극에 노출돼 있는 현대인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한방처방으로 이번 본체청정 연 클렌징라인의 핵심 처방이다.

본체청정 연 한방 성분

피부를 환하게 해주는 세신 추출물,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심비듐 꽃 추출물, 늘어진 피부의 수렴과 청정효과를 갖는 백지 추출물 등이 어전세면약 처방으로 포함됐다.

특히 각종 유기산이 노폐물을 제거하며 수렴작용을 돕는 매실, 면역기능 향상에 좋은 감초,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율무, 각질제거와 브라이트닝을 돕는 살구 씨, 피부 유연작용이 있는 삼백초, 모공 수축과 피부 윤기를 더해주는 복숭아씨 등이 연꽃 성분을 도와 피부에 시너지 효과를 준다.

제품 구성·특징

 
본체청정 연 청아한 유 클렌징 크림 300g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메이크업과 각종 노폐물을 깔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크림으로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메이크업이 녹아 나오면 티슈로 닦아낸 후 세안한다.
 
 

 
본체청정 연 청아한 수 클렌징 폼 180g

연꽃추출물과 매실, 살구 씨 추출물 등이 함유돼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하는 클렌징 폼이다. 세안 시 적당량을 덜어 소량의 물과 함께 충분히 거품을 낸 후 얼굴전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지르고 물로 헹궈준다.
 
 

 
본체청정 연 청아한 보 마사지 크림 300g

쫀득한 제형으로 마사지 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작약 추출물, 삼백초 등의 영양을 전달하며 모공 속 노폐물을 케어해주는 마사지 크림이다. 물기가 없는 피부에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가볍게 마사지하고 티슈로 닦아낸 후 세안하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