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속 이연희의 스타일링
유령 속 이연희의 스타일링
  • 조성미 shine@jangup.com
  • 승인 2012.06.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스킨 메이크업과 부스스함을 살린 내추럴 볼륨 헤어

 
화제의 드라마 SBS ‘유령’에서 예뻐서 손해인 사이버수사대 소속형사 ‘유강미’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이연희. 화려함이나 여성스러움과는 거리가 먼 수수한 역할이지만 그녀의 타고난 미모와 스타일은 언제나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특히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이연희의 헤어와 메이크업은 여성들에게 나도 한번 시도해볼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갖게 한다. 드라마에서 이연희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뷰티 살롱 에이바이봄(A. by BOM)에서 일반인들도 집에서 쉽게 연출할 수 있는 유령 ‘유강미’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이연희의 메이크업을 맡은 에이바이봄 조해영 부원장은 “이번 유령 드라마의 이연희 메이크업은 ‘리얼 스킨’ 메이크업으로 말 그대로 진짜 자신의 피부인 듯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말한다.

리얼 스킨 메이크업은 특히 메이크업하기 전 기초를 충분히 다져주는 것이 중요한데, 촉촉한 피부가 유지되도록 스킨케어 제품을 충분히 바르고 파운데이션을 한 톤 바른 후 컨실러로 베이스를 정리한다.

베이지톤의 섀도로 눈의 음영을 잡아주고 여기에 다크 브라운 섀도로 라인을 잡아주면서 자연스럽게 연출한다. 립은 얼굴 윤곽을 더욱 또렷하게 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는 오렌지 계열로 포인트를 준다. 입술의 안쪽부터 그라데이션을 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부스스한 듯 자연스러운 내추럴 헤어는 에이바이봄 하나 팀장의 작품이다.

모발을 다 말린 후 메이크업하기 전에 앞머리만 따로 볼륨 롤(그루프) 큰 사이즈를 한 바퀴 말아준다. 이 상태로 메이크업을 끝낸 후에 볼륨 롤을 풀면 동그랗게 자연스러운 볼륨이 살아나는데 이 때 작은 롤을 이용하여 양 옆머리만 연결하여 드라이해주고 마지막으로 중간부분을 크게 원을 그리듯이 드라이한다. 뒷 머리 부분은 말린 후 손으로 자연스럽게 빗어 내리면서 약간의 부시시함을 주면 ‘유강미’처럼 자연스럽고 예쁘게 손질할 수 있다.

도움말 : 에이바이봄(02-516-876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