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자인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
코리아나, ‘자인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12.07.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앰플 패치와 마스크 구성, 미백 탄력 리프팅효과

 
코리아나화장품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이 즉각적인 미백효과와 탄력, 리프팅에 탁월한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리아나만의 미백기능성 성분인 천녀목란은 멜라닌 생성, 전이, 축적 3단계를 토털 케어하며 기미, 잡티뿐 아니라 보이지 않는 색소까지 관리해 준다.

미백 에센스 40ml 한 병이 고농축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준다. 인삼, 황기 등을 포함한 7가지 한방 약재 성분인 천정기보단과 용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탱탱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완성한다.

턱선까지 마스크 부착이 가능해 노화로 인해 늘어지는 턱살을 V라인으로 올려주는 리프팅이 특징이며, 농축 앰플 패치와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의 시너지 효과로 속부터 빛을 발하는 속광(光) 동안피부를 실현한다.

장성은 브랜드 매니저는 “밀착력이 떨어지면 보습 효과도 떨어지는 시트마스크의 특성을 보완하여 얼굴 굴곡을 따라 빈틈 없고 탄력 있게 밀착되도록 고안되었고, 알부틴이 함유된 농축 앰플 패치와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의 시너지로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와 촉촉한 보습력을 발휘하여 한낮의 뜨거운 태양빛에 지친 피부를 이중으로 케어해 준다”고 설명했다.

농축 앰플 패치 1페어x 6매, 천녀목란 미백 마스크 1페어x 6매, 12만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