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스킨 사이오스 헤어 제품
얼리스킨 사이오스 헤어 제품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07.18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바르츠코프 헨켈의 헤어케어ㆍ트리트먼트ㆍ헤어컬러

 
얼리스킨코리아(대표이사 김상훈)는 슈바르츠코프 헨켈의 국내 독점 수입판매 법인으로 프레시라이트, 디오사, 사이오스 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일본 프로페셔널 살롱 브랜드로 시작해 전 세계 50여 국가에서 헤어케어&스타일링 브랜드로 성장한 ‘사이오스’의 헤어케어, 트리트먼트, 헤어컬러 제품 등을 선보이며 헤어 제품 영역에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사이오스 헤어 제품은 113년의 헤어 부티크 전용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진 슈바르츠코프 헨켈에서 제조, 판매하고 있다. 또 엄격한 품질 평가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전 세계 헤어 프로페셔널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사이오스의 콘셉트는 놀라운 가격으로 만나는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효과로 건강한 모발의 아름다움을 매일 느낄 수 있다는 것.

사이오스만의 전문 배합 방식으로 장기적으로 사용할 경우 모발 본래의 힘을 길러 준다. 단기적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키는 실리콘 성분 등은 최소화해 모발에 부담을 주지 않고 손질하기 쉬운 모발로 만들어 준다. 또 아미노틱놀러지는 모발 내부와 반응해 건강한 모발로 가꿔준다.

 
사이오스 헤어케어 시리즈
손끝에서 느껴지는 고품격 살롱품질

사이오스 헤어케어 시리즈는 헤어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 만지고 싶은 머릿결을 선사한다.

수용성 실리콘 샴푸로 모발에 잔류하는 실리콘을 배재해 모발이 무거워지지 않고 젖은 모발 상태에서 손가락으로도 잘 빗겨지도록 수용성 실리콘을 배합, 마찰에 의한 모발 손상을 방지한다.

특히 모발 구성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프로셀리움 케라틴 배합으로 모발 내부에 침투, 손실된 부분을 보충해 모발 자체를 튼튼하게 해준다.

사이오스 리페어 인텐시브 케어는 작은 스트레스로 손상 받은 머릿결, 건조하고 끊어지는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 머릿결 손상을 방지하고 두피 깊은 곳까지 침투해 손상을 회복시켜 주는 동시에 건강한 광택을 제공한다.

사이오스 모이스춰 인텐시브 케어는 약하고 건조해 푸석푸석한 머릿결을 촉촉하고 생기 있는 모발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이다. 건조하고 푸석거리는 모발의 수분을 보충시키고 모발 구조를 강화시켜준다.

제품은 사이오스 리페어 샴푸 600ml, 750ml, 사이오스 리페어 컨디셔너 600ml, 750ml, 사이오스 리페어 트리트먼트 마스크 200g, 사이오스 모이스춰 샴푸 600ml, 750ml, 사이오스 모이스춰 컨디셔너 600ml, 750ml, 사이오스 모이스춰 트리트먼트 마스크 200g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사이오스 트리트먼트 시리즈
씻어낼 필요 없는 트리트먼트 3종

사이오스 트리트먼트 시리즈는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며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7가지 멀티 아미노산을 배합해 머릿결을 차분하게 만들어준다. 또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한 머릿결로 가꿔줘 윤기가 흐른다. 아미노산과 케라틴 CMC 보수 콤플렉스와 살구씨 오일, 아르간트리커넬 오일 등 엑스트라 리페어 오일 콤플렉스를 통해 장기간 사용하면 손상된 부분이 확실하게 복구된다.

제품 구성은 리페어 인텐시브 케어 세럼 75g, 리페어 인텐시브 케어 오일 에센스 50ml, 모이스춰 인텐시브 케어 에센스 미스트 150ml 등 3종이다.

 
사이오스 헤어컬러 시리즈
최신 트렌드 컬러 라인업

사이오스 헤어컬러 시리즈는 셀프 염색으로 헤어숍에서 시술한 듯 아름다운 모발 색상을 선사한다. 또한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엄선한 최신 트렌드 컬러 라인업으로 선명한 색상을 손상 없이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어두운 컬러를 위한 처방은 검은색 모발을 밝은 색으로 바꾼 뒤 염료를 입히므로 염료가 모발 내부에 빈틈 없이 침투가 가능해 새치모발도 완벽하게 커버되는 동시에 모발 전체를 균일한 톤으로 염색해 준다.

모발 성분에 가장 가까운 단백질과 아미노산을 사이오스만의 밸런스로 배합해 작은 단백질이 모발의 손상된 부분에 침투해 내부를 보강하고 염료의 정착을 도와 퇴색을 방지한다. 큰 단백질은 모발 표면을 코팅해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있게 완성시키고, 부드러운 모발로 만들어준다.

누드 핑크, 핑크 베이지, 플래티넘 베이지, 프리미엄 베이지, 클래식 브라운, 리치 브라운, 딥 브라운, 샴페인 베이지, 펄 베이지, 스모키 베이지, 애쉬 베이지 등 11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됐다.

문의는 1599-74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