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업신문
뷰티케어헤어
자유롭고 펑키한 이미지 속에 멋을 담았다!박준뷰티랩, 2012 하반기 트렌드 이미지 공개
윤강희  |  khyun0218@jangup.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9.07  09:24:54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헤어 명품살롱 박준뷰티랩이 2012년 하반기, 새로운 트랜드 이미지를 공개 했다. 정형화된 상반신 컷의 정적인 트랜드 비주얼의 느낌을 깨고, 생기발랄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 머리부터 전체 스타일을 볼 수 있게 했다.
 
2012 박준뷰티랩의 새로운 트랜드 이미지의 컨셉은 Rock & Jazz. 헤어에 컬러를 넣고 펌을 살려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았다. 이번 트랜드 이미지 속에는 보여지는 비주얼 뿐 아니라 이미지 속에 내포되어 있는 의미도 남다르다.

프로 박준이 2012 트랜드 이미지 속에 담은 의미는 ‘박준뷰티랩! 가끔은 나를 180도 변신시키는 꿈을 꾸게 만든다!’라는 컨셉으로, 박준뷰티랩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그 변신으로 일탈과 함께 리프레쉬를 상상 할 수 있도록 이미지에 녹여냈다.

또, 요즘 전세계적으로 큰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K-pop과 싸이의 ‘강남스타일’처럼 박준뷰티랩의 트랜드 이미지에도 젊고, 강렬함을 담아 어필하고자 한다.
 

   
 
△전체적으로 레드&오렌지 컬러의 펌 헤어에 상반된 파란색 원피스를 화려하게 매치시키고, 액세서리를 형형색색 착용하여 강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으로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헤어는 슬라이스 컷을 한 후 불규칙한 섹션으로 나눠 글라데이션 투톤 컬러를 접목시켜 가벼워 보이면서도 강력하고 터프하게 컬러를 입혔다. 또, 헤어의 볼룸감은 볼룸펌으로 시술하여 손질을 한다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말리면서 스타일링 한 것.

 

 

 

 

   
 
△화사한 오렌지 컬러의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라이트 브라운과 오렌지빛 볼룸헤어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했다.헤어는 가슴위까지 오는 세미롱 길이로 머리 끝부분에 힘을 주기위해 턱부분과 얼굴 주위에만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

또, 전체적으로 가볍게 보이기 위해 스트록 컷으로 다듬고, 앞머리는 입술라까지 가볍게 정리했다. 컬러는 전체적으로 라이트 브라운이지만, 머리카락 끝 5~10센치는 오렌지와 레드 랜덤으로 입혀 머리에 입체감을 주었다.

 

 

 

 

 

   
 
△긴헤어가 무겁지 않아 보이게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스타일 연출.헤어는 가슴보다 아래로 내려오는 롱스타일로 중심이 아래쪽에 있다. 이 무게감은 얼굴부터 시작해 웨이브로 스타일링을 만진 것. 앞머리는 입술 윗라인에서 커트하여 뒷머리와 어울리게 자연스럽게 넘겼고, 긴 머리이지만 전체적으로 잘 흔들릴 수 있게 스트록 컷을 했다.컬러는 전체 골드빛이며, 얼굴 주위와 겉으로 보여지는 머리는 핑크, 오렌지, 퍼플, 레드를 랜덤으로 매니큐어를 입혔다. 따라서 긴머리가 흔들릴 때마다 다양한 색감을 느낄 수 있게 표현한 것.
 

 

 

 

 

   
 
△컬러 앞머리와 페이스라인에 인사이드컬러를 함으로써 좀더 자유분방함을 표현. 청조끼와 메탈 액세서리를 매치시켜 강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커트는 레이어커트에 전체적으로 질감을 많이 주어 공기감을 표현하고, 비비드한 오렌지컬러로 헤어에 포인트를 살렸다.

참고: 인사이드컬러는 안쪽에 하는 컬러로써 인사이드컬러가 들어갈 부분의 양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진다.

 

< 저작권자 © 장업신문(www.jangu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윤강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많이 본 뉴스
1
중국 DIY 화장품 시장 주목
2
코이코, ‘2018 중국 및 동남아 시장 트렌드 설명회’
3
일본 필오프젤네일 ‘호메이 위클리젤’ 시코르 강남역점 입점
4
참존 미드나이트 크림, 20년만의 리뉴얼 론칭
5
코리아나화장품, 배우 설인아 전속 모델 발탁
6
키엘, 남성 헤어 관리를 위한 ‘그루밍 솔루션즈’ 라인
7
황금 개띠 해 Gold Bar 모양 향수, 파코라반 원밀리언
8
남대문의 사라네일 ‘가심비’ ‘가성비’ 둘 다 충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18길 5  |  대표전화 : 02)2636-5727
등록일자 : 2006년 2월 13일  | 발행일자 : 1994년 10월 20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0173
발행인 : 이관치  |  대표이사 : 김중규  |  편집인 : 이상우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상우
Copyright 2011 장업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jangup@jang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