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김남주 메이크업 화보
코스메 데코르테 김남주 메이크업 화보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2.12.1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슈얼 레드 룩•어반 골드 브라운 룩 제안

 
배우 김남주가 상반된 2가지 매력을 발산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하이 프레스티지 브랜드 코스메 데코르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남주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화려함과 모던함을 넘나드는 2色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평소보다는 다양하고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AQMW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한 2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시했다.

 
친구들과의 파티나 모임에서 주목 받고 싶다면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가 감도는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입술에 포인트를 주자. 레드 립스틱은 피부를 더 깨끗하게 보이게 해줄 뿐 아니라 섹시함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심플한 의상과 매칭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그리고 입술 색과 비슷한 샴페인 레드아이 섀도우로 눈매를 화사하게 표현하면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센슈얼 레드 룩’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립 컬러와 비슷한 계열의 네일 컬러를 바르고 깔끔한 헤어 스타일로 마무리하면 트렌디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가족 모임이나 회사 송년회에는 컬러 메이크업을 내츄럴한 톤으로 연출하여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여성의 매력을 표현하는 것이 좋다. 부드러우면서도 화사한 매력의 골드 브라운 아이 메이크업을 포인트로 살구 베이지 립스틱을 함께 매치해보자. 여기에 피치 컬러의 블러셔를 더하면 얼굴이 입체적으로 표현되며 고급스러운 매력까지 더해진다. ‘어반 골드 브라운’ 룩에서는 모던한 메이크업이 돋보일 수 있도록 쥬얼리는 심플하게 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

www.cosmedecort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