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가기 전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캠핑 가기 전 꼭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5.09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층 따뜻해진 날씨 덕에 사람들은 야외캠핑 계획이 한창이다. 

야외캠핑이나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은 그 동안에 지쳐있던 심신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휴가 지만, 간혹 강렬한 자외선과 땀, 냄새로 인해 불쾌지수만 높이고 오는 경우가 있어, 이를 대비하기 위한 아이템이 요구된다.

또한 누구나 신나게 야외 활동을 즐기고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 되어있다면, 빨리 온 몸을 깨끗하게 씻어내고 상쾌함을 유지하고 싶을 것이다.

하지만 샤워할 수 있는 여건이 여유롭지 않은 야외에선 그에 따른 불편함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불편함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센스있는 아이템들이 주목을 끌고 있다.
 

l 야외에서 쉽고 간편하게 씻을 수 있는 뷰티 아이템!

<스위스킨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

 

스위스킨의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는 파우더 타입의 효소 세안제로, 비타민과 파파인 효소가 함유되어 피부 노폐물과 피지, 블랙헤드,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며, 간편하게 개별 포장되어 휴대하기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또한 얼굴뿐 만 아니라 두피와 바디의 스케일링 및 딥클렌징까지 가능한 제품이라, 캠핑 또는 여행시에도 장소에 상관없이 간편하게 클렌징 할 수 있다.
 

바이오더마의 ‘센시비오 H2O’는 물 세안이 따로 필요 없는 남녀공용 클렌징 워터로, 세계 최초 미셀솔루션기술을 적용하여 세안 후에도 피부 본연의 수질막을 보호해준다.
또한 사용 시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게 세정해주며,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잔여물까지 닦아주는 제품이다.
 

l 찝찝함은 그만! 야외에서 깨끗함을 유지하도록 돕는 아이템!
<니베아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스틱’, 썸머스이브 ‘페미닌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니베아의 ‘데오드란트 펄앤뷰티 스틱’은 바르는 즉시 보송함을 느낄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여 가지고 다니며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또한 플로럴 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 땀냄새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어 활발한 활동을 돕는다.

 

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옥수수녹말과 베이킹파우더가 함유되어 땀과 분비물 또는 세정 후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과 불편함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E 성분 함유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의 거칠음과 건조를 방지하여 건강한 피부유지에 도움이 되며, 땀에 의한 축축함의 피부마찰, 질 분비물과 소변 누출시 냄새 방지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여성의 소중한 부분을 눅눅하지 않고 시원하게 유지하는데 사용되며, 실키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원하는 모든 신체부위에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