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 퀸, 전지현의 뷰티 시크릿
광고모델 퀸, 전지현의 뷰티 시크릿
  • 김창권 기자 kimck@jangup.com
  • 승인 2013.06.19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미백과 안티에이징 관리

 
최근 대한민국은 ‘전지현’ 이름 세글자로 들썩이고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녀가 하는 모든 아이템들이 이슈가 될 만큼 전지현은 그야말로 대세 중에 대세. 영화 도둑들에 이어 베를린까지 연타석으로 흥행에 성공한 그녀는 광고계까지 모두 올킬에 성공했다.

의류, 전자, 화장품, 식품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그녀는 광고속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무결점 피부. 데뷔 이 후 지금까지 짙은 메이크업을 한 모습은 거의 본적이 없을 정도로 깨끗한 본래의 피부를 과시하는 그녀만의 뷰티시크릿이 궁금해진다. 전지현처럼 화사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피부 시크릿을 알아보자.



365일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의 비밀

피부를 자극하는 자외선은 일년 내내 내리쬐고 있기 때문에 미백 관리도 당연히 365일 해야한다고 생각한다는 전지현은 “잡티든 기미든 생기기 전부터 미리 관리해서 항상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저의 화이트닝 케어의 비법이죠. 특히 미백 에센스는 아침, 저녁으로 매일 사용하고 있어서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제품을 골라서 선택한다”고 말했다.

이어 “2월초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촬영 때문에 제품을 미리 받아서 사용해봤는데, 보통 고효능 제품이라고 하면 피부에 자극이 있을 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피부에 순하고 편안하게 흡수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었죠. 또 제품 첫 사용전에 직접 흰감국이 담긴 파우더와 세럼을 섞어 미백효능이 가장 신선하게 유지되는 3개월 내 사용한다는 점이 특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녀는 장시간 야외촬영 후에는 집중적인 효과를 위해 화이트닝 기능 마스크로 손쉽게 관리한다. 마스크를 붙이기 전 화장 솜에 스킨을 묻혀 피부결을 부드럽게 닦아내면 묶은 각질과 노폐물이 제거돼 마스크의 미백 에센스 유효 성분이 더욱 잘 흡수 되도록 하는 것이다.

 

전지현이 추천하는 아이템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은 한방 미백 기능성 성분인 흰감국이 빠르고 확실하게 기미, 잡티, 칙칙함을 개선하고 예방해 스스로 밝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세럼. 첫 사용전 흰감국이 담긴 파우더와 세럼을 섞어 미백 효능이 가장 신선하게 유지되는 3개월 내 사용하는 신선 화장품으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또 한율 고결미백 마스크팩은 2겹 그 이상, 눈 아래 기미 부위를 집중 개선해주는 상단 앰플과 피부에 영양을 채워 칙칙함의 원인인 늘어진 모공 및 피부 요철을 케어해주는 하단의 미백 에센스가 피부를 맑고 탄탄하게 가꾸어주는 한방 미백 기능성 마스크다.

피곤해도 항상 맑고 건강한 피부 비밀

잠을 충분히 못 잔 날에는 종종 피부가 지쳐 보일 때가 있었지만, 한율 모델이 된 후 꾸준히 사용하는 율려 원액을 바른 후부터는 주변 지인들로부터 ‘피부가 좋아 보인다’, ‘피부가 맑아졌다’라는 칭찬을 많이 듣고 있다는 전지현.

그녀는 “피부 안티에이징을 위해 가을, 겨울에는 고농축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관리했는데, 차츰 기온이 오를수록 크림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던 차에 추천 받은 한율 율려 원액은 산뜻한 제형과 빠른 흡수력이 매우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특별한 관리 없이 매일 세안 후 적당량의 율려원액을 가볍게 러빙한 후, 손바닥을 이용해 얼굴과 목 피부를 다지듯이 부드럽게 두드려 흡수시키기만 해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제품이라 이젠 저의 페이버릿 아이템이 되었죠”라고 밝혔다.

이는 83%의 한방 농축액과 갈색솔잎 성분이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개선시켜주는 한방 부스팅 세럼으로 세안 후, 피부에 처음 닿는 제품이다.

△한율 고결미백 파우더 세럼 40g, 6만5000원대 △한율 고결미백 마스크 32ml*5매, 4만원대 △한율 율려 원액 70ml, 6만5000원대
www.hany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