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 좋은 거품염색’…컬러표현, 향취 두 마리 토끼 잡아
'향기 좋은 거품염색’…컬러표현, 향취 두 마리 토끼 잡아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3.09.1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한 잔 하듯 쉽고 여유로운 염색 시간!

 
최근 미용실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염색을 하는 셀프염색족이 늘고 있다. 새치커버와 멋내기 등 개개인의 다양한 이유로 염색하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시간과 비용을 동시에 절약할 수 있는 셀프 염색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이에 따라 업계에서는 쉬운 사용, 건강한 모발 유지, 완벽한 컬러 표현을 돕는 염모제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웰코스(대표이사 김 영돈)의 헤어케어 브랜드 ‘컨퓸(Confume)’에서 소비자들의 니즈에 귀 기울이고 여기에 전 세계인이 좋아하는 커피향을 가미하여 개발된 저자극 염모제 ‘향기좋은 거품염색’을 소개한다.

컨퓸 향기좋은 거품염색은 많은 소비자들이 염모제 선택에 중요시 여기는 ‘컬러표현’과 ‘향취’에 초점을 두어 개발된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탄력 있는 구름거품이 모발에 오랜 시간 밀착되어 얼룩없이 원하는 컬러로 고르게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중에 이미 유통되고 있는 타 제품들에 비해 흘러내림이 적어 긴 머리에도 사용하기 쉬우며 샴푸하듯 간편한 사용법이 누구나 혼자서도 손쉬운 염색을 할 수 있도록 한다.

거품을 만들어 주는 거품 용기에 1제와 2제를 1:1 비율로 넣은 뒤 섞는다. 단상자 뒷면 점선 부분을 뚫고 거품 용기를 세워 손바닥에 내용물을 적당량 펌핑하여 부드럽고 탄력있는 거품을 만들어 준다. 풍성한 거품을 모발 전체에 고르게 스며들 수 있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문질러 준 다음 적당 시간 방치하고 깨끗하게 샴푸하면 원하는 컬러로 자연스럽게 염색된다. 이렇듯 사용법이 간단하여 셀프 염색을 처음 하는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그 동안 코를 찌르는 암모니아 향이 자극적이어서 어쩔 수 없이 염색을 기피했다면, 이번 신제품을 추천한다. 암모니아는 물론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화학성분 5가지(암모니아, PG, GAS, 실리콘, 벤조페논)를 첨가하지 않고 커피추출물(커피향)을 첨가하여 염색하는 동안 깊고 은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의 과도한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잠시 잊을 수 있으며 두피와 모발에 부드럽고 순하게 작용한다.

또한 녹차 추출물, 캐모마일꽃 추출물 등 유기농 식물 성분의 함유로 모발 보습과 보호 효과를 한층 높여 염색 후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모발로 유지시켜 준다. 염색시술 후에는 제품에 함께 구성된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를 사용하면 손상을 예방할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된다.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아르간 헤어 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에 가벼운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와 탄력을 주고 염색으로 인한 손상 예방은 물론 아르간오일의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여 한층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염색시술 후 데일리 케어에 조금만 더 신경을 쓰면 훨씬 건강한 상태의 모발로 관리할 수 있다. 이에 컨퓸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을 추천하는데 매일매일 아르간 오일의 영양이 산뜻하게 전달되어 모발에 건강과 스타일링 2가지 효과를 가져다 준다. 샴푸 후 컨퓸 아르간 트리트먼트 오일을 적당량 도포해 주면 평소 빗질시 자주 엉키고 끊어지는 모발을 탱탱하고 부드럽게 관리하여 건강미 넘치는 모발로 가꿀 수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앰플과 헤어 팩 등으로 스페셜 케어를 해 주면 염색으로 인한 손상의 회복 속도를 앞당길 수 있어 더욱 도움이 된다.

 

* 염색 전 필수 단계, 패치테스트!
피부 민감성 시험(patch test)은 염색제에 발진을 일으키는 체질인지 아닌지를 알아보는 테스트로 과거에 별다른 문제없이 염색을 했던 경우라도 체질의 변화에 따라 이상을 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염색할 때마다 반드시 행해야 한다. 1제와 2제를 1:1 비율로 소량 섞어 테스트 액을 만든 후 팔 안쪽이나 귀 뒤쪽 모발이 난 주변의 피부에 10원 동전크기로 얇게 바르고 48시간 동안 방치하여 이상이 없을 경우 염색을 해도 좋다. 문의 080-761-5432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