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 증정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 증정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1.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스킨, 여성 문화생활 후원 일환

 
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의 명가 한스킨이 1월 25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을 증정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여성의 여가 생활을 후원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의 2015년 첫 번째 이벤트로, 바쁜 일상생활에 지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 뮤지컬을 관람하면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nskin)을 좋아요 누르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타임라인에 공유한 뒤, 공유한 URL과 함께 한스킨 ‘바이오 피트 멜팅 립루즈’ 어반 레드 컬러가 어울리는 뮤지컬 여주인공의 이름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16만 원 상당의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2014년 1월 28일 한스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는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로, 프랑스에서 9개월 만에 9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작품이다. 아시아 중 한국 무대에서 처음으로 막이 오르는 이번 공연은 바다, 소녀시대 서현, 주진모, 임태경, 김법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활약 중인 배우가 함께 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공연은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www.hanski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