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론칭 3주년 고객 사랑 ‘3.3.3 이벤트’
라비다 론칭 3주년 고객 사랑 ‘3.3.3 이벤트’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5.01.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베스트 인기 아이템 정품 제품 증정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대표브랜드 라비다에서 론칭 3주년을 맞이하여 3가지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333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라비다 홈페이지(www.thelavida.co.kr)에 방문, 라비다 론칭 이후 고객에게 사랑 받은 라비다 대표 제품 3품목을 선택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가자 중 대표 제품으로 최종 선정된 3가지 제품을 채택한 고객 중 9명을 추첨하여 선정된 대표 제품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9일 라비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3년간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라비다 대표 제품은 ‘파워셀 에센스’와 ‘파워셀 코어 크림’, ‘비타민C 에센스’ 등 코리아나화장품 미백, 주름 개선 독자성분들이 함유된 스킨케어 류 제품과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IR-BLOCK’이 함유된 ‘열비팩’ 등 메이크업류 제품이 포함된 총 9가지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정재경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라비다 론칭 3주년을 맞이하여 ‘라비다 3.3.3 이벤트’로 고객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을 상품으로 구성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 한해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고객들이 라비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며, 향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