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 비비드한 컬러에 사로잡히다
올 봄 비비드한 컬러에 사로잡히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4.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지오, 저 암모니아 염모제 리뉴얼 출시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뮤겐스’가 저 암모니아 타입의 비비드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염모제 ‘비지오 헤어칼라’를 리뉴얼하여 출시했다
비지오는 저 암모니아 타입으로 두피가 약한 동양인들에게 적합한 저자극의 염모제이며, 출시 직후부터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여 많은 미용인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은 새치커버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러를 시도하고 싶어하는 염색 컬러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 새치커버와 패션컬러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그레이 패션라인을 추가하여 30가지 색상을 선보였다.
되직한 젤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출시되어 모발의 흡착력을 높여주어 컬러 발색력을 높였고, 용기 디자인 또한 화려한 컬러의 꽃 패턴을 적용시켜 비지오만의 선명한 컬러감을 강조했다.
건강한 염색을 위해 성분에도 신경을 썼다.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해바라기 씨 오일이 함유되어 염색 시 나타날 수 있는 두피에 대한 트러블을 방지하며, 염증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하는 카모마일 오일이 염색 시 나타날 수 있는 알러지를 최소화 한다. 또한 오일 성분이 푸석거리고 거친 모발에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웰코스의 뮤겐스 담당자는 “헤어로 시작한 웰코스의 29년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이라며 “컬러차트와 동일한 선명한 색상을 표현하기 위해 오랜 연구기간을 거쳐 출시된 만큼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뮤겐스의 비지오 헤어칼라는 내추럴&그레이라인, 패션컬러 라인, 브라운 라인의 3가지 라인에서 총 30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전국 미용실 및 미용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120g.

www.welco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