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특허성분 ‘글루타치온’ 함유 미백케어
미백 특허성분 ‘글루타치온’ 함유 미백케어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4.15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라벨라, ‘인테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출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라벨라’(Dr.labella)는 미백관련 특허성분인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액티베이터와 앰플을 출시한다.

닥터라벨라가 올해 야심차게 선보이는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신제품 개발 전 진행한 20~30대 소비자 선호도 조사 결과를 최대한 반영해 화장품과 의약품 마케터들이 탄력있고 깨끗한 백옥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담아 기획한 제품이다.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액티베이터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는 사용감의 제형으로 피부 미백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각종 유효성분이 피부 탄력도를 높여주여 윤기있고 탱탱한 광채피부로 만들어준다.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앰플은 말랑말랑하고 쿠션감 있는 사용감의 제형으로 피부 미백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물기어린 광택과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두 제품은 비욘세가 사용하여 하얀 피부가 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을 함유하고 있다.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기능, 해독작용, 면역력 증강 등의 기능이 있으며, 특히 피부 속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키고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준다.

또한 닥터라벨라는 대한민국 과학기술의 메카 KAIST(카이스트)와 글루타치온에 대한 공동 연구 및 특허출원을 통해 글루타치온의 화학적 안정성을 높이고 피부 미백효과를 극대화한 공법을 개발하여 닥터라벨라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을 최상의 품질로 탄생시켰다.

닥터라벨라는 한국여성을 대상으로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사용 4주 후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시험자 전원 피부에 자극이 없었으며 참가자 대부분의 피부톤이 밝아지고, 탄력있어 보인다고 답했으며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액티베이터는 피부탄력 개선률 부문에서 평균 15%라는 높은 수치가 나타났다.

닥터라벨라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은 지난 4월 6일부터 홈페이지(www.drlabella.com)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세트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www.drlabell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