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젤 위에도 섬세한 네일아트 연출
이젠 젤 위에도 섬세한 네일아트 연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6.2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나드 매직 아트 젤 패키지 홈쇼핑 특가 판매

 
코나드는 6월 20일 홈앤쇼핑을 통해 매직아트 젤 패키지 판매 상반기 결산 1등 젤 네일  기념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탑과 베이스젤을 포함한 트렌드 컬러 젤 10종부터 LED 램프, 스탬프, 스퀘어 이미지 플레이트, 원형 이미지 플레이트, 스탬핑에 특화된 스페셜 폴리쉬, 버퍼 등으로 구성됐다.

젤 네일 폴리쉬와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손톱에 무늬를 새기는 스탬핑 세트가 총망라되어 셀프 네일을 손쉽게 할 수 있다. 특히 젤 네일 폴리쉬는 2015년 트렌드 컬러인 딥 마르살라, 클래식 블루는 물론 스테디 인기 컬러인 스프링 민트, 크림 베이지, 피치 핑크 베이직 컬러인 스칼렛 레드, 퓨어 화이트, 퓨어 블랙 등 베스트 콜렉션으로 구성 되었다.
특히, 이번 6월 20일 토요일 저녁 7:30분 홈앤 쇼핑에서 방송 되는 구성에는 코나드 베스트 이미지플레이트( m57-1) 를 추가로 구성했다.

 

코나드측은 “매직아트 젤 패키지의 젤 폴리쉬는 최장 4주간 유지되는 뛰어난 지속력을 인증 받았으며 콤팩트형 LED램프는 스텝별 20초 큐어링이 가능한 편리성을 지닌 것이 특징으로 인체에 해로운 UV램프가 아닌 LED 램프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산업용 원료가 아닌 전 성분 화장품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나드는 도장을 찍는 방식으로 네일아트를 연출하는 스탬핑 네일아트를 개발해 화제를 모은 코스메틱 전문 업체. 미국, 일본, 프랑스, 독일, 영국 등 12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