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글로벌 네일시장 홍보 강화
반디, 글로벌 네일시장 홍보 강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7.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케이터 미야오그룹 1기 발대식 개최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지난 7월 1일 오후 7시 강남역 GT타워에서 에듀케이터 핵심그룹인 에듀케이터 미야오 1기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반디 에듀케이터 미야오 1기는 BANDI 본사의 심사를 거쳐 선별된 뛰어난 기술과 리더쉽을 가지고 있는 인재 10인으로, 이들은 BANDI를 글로벌 네일시장에 홍보하고 안착시키는 역할을 하는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네일 테크니션이다.

이날 행사는 간단한 식순에 의해 브랜드 소개와 위촉장 수여 에듀케이터 활동 계획에 대한 브리핑이 있었으며, 배선미 대표이사의 국내외 시장상황에서 글로벌 에듀케이터에 대한 역할과 비전에 대해 공감하고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위미인터내셔날㈜ 배선미대표이사는 “프로패셔널 시장에서 브랜드의 경쟁력은 에듀케이션의 힘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반디는 2015년 하반기 중점전략을 에듀케이터 육성에 두고 아트 경쟁력의 차별화를 위해서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반디는 오는 8월 14~16일 부산에서 진행되는 비네일에 참여하고 전시회를 통해 가을 트렌드 컬러를 선보일 예정이며 또 한 번의 트렌드 완판 신화를 위해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www.bandin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