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핫한 앰플, 이제는 ‘EGF’가 대세
중국에서 핫한 앰플, 이제는 ‘EGF’가 대세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7.2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 론칭

 
중국에서 가장 핫한 품목으로 떠오른 앰플이 점차 진화중에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상피세포재생인자 EGF를 함유한 기능성 앰플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름 기능성 앰플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피부고민과 영양, 탄력에 효과적일 뿐 아니라 엄선된 다양한 허브성분들이 감추고 싶은 피부 고민을 해소하고, 집중적인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강점. 얼굴전체에 사용해도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도 다른 앰플과의 차별점이다.

특히 주름개선 앰플 엘다스는 노벨 의학상으로 주목받은 EGF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피부고민에 적극 대응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핵심성분인 펩타이드 복합체가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각종 피부 개선 성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주고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 줄 뿐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이 아데노신이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바꿔줘 피부 나이에 적극 대응해 준다.

화학성분을 줄이고 천연성분을 통해 피부 진정과 영양을 공급해 젊은 피부로 유지시켜 주는 것도 특장점.
밀폐형 주사기 타입의 용기를 채택, 안전성을 높인 것도 중국에서 주목받는 요소중 하나다.

개별 타입의 주사기 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공기 등의 외부요인으로부터 핵심성분이 변화를 막아 세밀하고 안정적으로 피부에 효과를 그대로 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지톡스는 EGF와 펩타이드를 통해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의미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미 중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판매가 늘어나면서 하반기 빅히트 아이템으로 성장중에 있다.

 

제품은 2ml 주사기 용기 30개로 구성해 4주동안 놀랍고 특별한 체험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나이를 잊는 탄력있는 피부를 느낄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해외역직구 사이트를 비롯한 온라인쇼핑몰, 면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관계자는 "중국에서 인기있는 한국화장품중 앰플이 크게 부각되고 있고, 앰플화장품 하면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이 손꼽을 정도로 출시후 인기가 높다"며 "EGF앰플, 엘다스화장품 등의 애칭으로 불리우며 한국화장품을 구매하는 중국인들은 물론 대리상으로부터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엘다스 이지톡스 프로그램은 토너 후 사용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펴 바른후 손바닥 전체로 감싸듯이 지긋이 눌러 흡수시키면 되며, 1개의 앰플(2ml) 30개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EGF는 상피세포재생인자의 줄임말. 미국의 한 생물학자에 의해 발견되어 노벨 의학상을 수상한 물질로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느슨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 피부고민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